믿고 시인하라


복음 2021-02-16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emanna/54226.html
섹션 > 이만나
http://chch.kr/emanna/31448.html


믿고 시인하라

월츠 버튼은 콩코에서 선교지를 개척한 선교사입니다. 선교를 마치고 고향에 돌아올 때 그는 간암에 걸려 모든 의사들로부터 사형선고를 받은 상태인 어느 날 성경을 읽던 도중 베드로전서 2:24의 말씀을 읽게 되었습니다. '그분께서 채찍을 맞으시어 상처 받으심으로써 여러분이 낫게 되었습니다.' 그는 즉시로 이 말씀을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입으로 시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분께서 채찍에 맞으시어 상처 받으심으로써 월츠 버튼은 낫게 되었습니다." "그분께서 채찍에 맞으시어 상처 받으심으로써 월츠 버튼은 낫게 되었습니다." "그분께서 채찍에 맞으시어 상처 받으심으로써 월츠 버튼은 낫게 되었습니다." 그는 여러차례 반복하여 이 말씀을 입으로 시인했습니다. 그러자 그 말씀은 곧 살아서 역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불치의 병은 물러가고, 그의 온 몸은 새로운 생명으로 넘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가 이렇게 하여 치명적인 간암으로부터 깨끗이 고침을 받은 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간증입니다. 우리가 전능자의 그늘 아래 거하는 자로서 그 특권을 누리고 체험하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그 말씀을 나의 것으로 받아들이며, 계속하여 입으로 시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말씀이 바로 주님 자신이며, 이 말씀 안에 주님의 모든 능력과 풍성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입니다(롬10:10)."



부름에 즉시 응할 수 있는 은혜


생명 2018-03-21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emanna/54185.html
섹션 > 이만나
http://chch.kr/emanna/31448.html




갈릴리 어부였던 베드로와 요한은, 주님의 부름을 받았던 그날, 

<즉시> 배와 부모를 떠나 주님을 따랐습니다(마4:21-22)

이 응답이 표준입니다. 

그들의 응답은 시원스러웠으며 아무 것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끊고 맺는 맛이 없는 사람은 단순하지 못합니다.

처음 부름, 두 번째, 세 번째에도 일어나지 못해, 죽을 때 후회합니다. 

부름에 즉시 응할 수 있는 은혜 주소서



이만나,생명,은혜,부름,베드로,요한


그 영과 우리의 영의 증거


진리 2012-02-17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emanna/37212.html
섹션 > 이만나
http://chch.kr/emanna/21289.html
[2011년 01월 05일] 오늘의 이만나

그 영과 우리의 영의 증거

성경구절
롬8:16~17 그 영께서 직접 우리의 영과 함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들인 것을 증언하십니다. 자녀들이라면 또한 상속자들, 곧 하나님의 상속자들이며,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공동 상속자들입니다. 만일 참으로 그렇다면,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해 그리스도와 함께 고난도 받아야 합니다.

오늘의 만나




‘그 영께서 직접 우리의 영과 함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들인 것을 증언하십니다!’ 이것은 우리가 ‘아바 아버지’라고 부르짖을 때 그 영께서 증언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증언은 우리가 하나님의 생명을 가진 하나님의 자녀들이라는 것을 증거해 주고 보증해 줍니다. 또한 우리를 제한하고 속박하여 이 생명에 따라 생활하고 행하게 하며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의 신분에 부합되게 합니다. 그 영은 하나님과 우리의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관계 즉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들이라는 것을 증언하지만,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들이나 혹은 하나님의 후사들이라고 증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 영의 이 증언은 영적으로 출생할 때 즉 거듭날 때부터 시작됩니다. 단순히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들이기 때문에 상속자들인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자녀로서 태어난 후에는 성장하여 아들들이 되어야 하고 그다음에는 영광을 받고 합법적인 상속자가 될 수 있도록 고난을 통과해야 합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이만나,생명,은혜,부름,베드로,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