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다시오실때까지-Until the Lord Retu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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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님다시오실때까지

Song of Songs

Eph. 5:24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변함없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은혜가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Grace be with all those who love our Lord Jesus Christ in incorruptibility.

Song of Songs
2:8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로구나 보가 그가 산에서 달리고 작은 산을 빨리 넘어 오는구나 The voice of my beloved! Now he comes, 
Leaping upon the mountains, Skipping upon the hills.

아 3:6 연기 기둥과도 같고 몰약과 유향과 장사의 여러 가지 향품으로 향기롭게도 하고 거친 들에서 오는 자가 누구인고 Who is she who comes up from the wilderness Like pillars of smoke, Perfumed with myrrh and frankincense,
With all the fragrant powders of the merchant?

아 3:7-10-11 이는 솔로몬의 연이라 이스랑렐 용사 중 육십 인이 옹위하였는데
8 다 칼을 잡고 싸움에 익숙한 사람들이라 밤의 두려움을 인하여 각기 허리에 칼을 찼느니라. 9 솔로몬 왕이 레바논 나무로 자기의 연을 만들었는데 10 그 기둥은 은이요 바닥은 금이요 자리는 자(紫)새 담이라 그 안에는 예루살렘 여자들의 사랑이 입혔구나 
There is Solomon's bed; Sixty mighty men surround it,
Of the mighty men of Israel.
8 All of them wield the sword and are expert in war;
Each man has his sword at his thigh
Because of the night alarms.

9 King Solomon made himself a palanquin
Of the wood of Lebanon.
10 Its posts he made of silver,
Its bottom, of gold;
Its seat, of purple;
Its midst was inlaid with love
From the daughters of Jerusalem. 
11 시온의 여자들아 나와서 솔로몬 왕을 보라 혼인날 마음이 기쁠 때에 그 모친의 씌운 면류관이 그 머리에 있구나
Go forth, O daughters of Zion, 
And look at King Solomon with the 
Crown
With which his mother crowned him On the day of his espousals,
Yes, on the day of the gladness of 
his heart.

아 4:4 네 목에 군기를 두려고 건축한 다윗의 망대 곧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고 Your neck is like the tower of David,
Built for an armory: A thousand bucklers hang on it,
All the shields of the mighty men.

8 나의 신부야 너는 레바논에서부터 나와 함께하고 레바론에서부터 나와 함께 가자 아마나와 스닐과 헤르몬 꼭대기에서 사자굴과 표범 산에서 내려다보아라. Come with me from Lebanon, my bride:
With me from Lebanon come. Look from the top of Amana,
From the top of Senir and Hermon,
From the lions' dens,
From the leopards' mountains.

9 나의 누이, 나의 신부야 네가 내 마음을 빼앗았구나 네 눈으로 한번 보는 것과 네 목의 구슬 한 꿰미로 내 마음을 빼앗았구나
You have ravished my heart, my 
sister, my bride;
You have ravished my heart with 
one glance of your eyes,
With one strand of your necklace.

10 나의 누이, 나의 신부야 네 사랑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 네 사랑은 포도주에 지나고 네 기름의 향기는 각양 향품보다 승하구나
11 내 신부야 네 입술에는 꿀 방울이 떨어지고 네 혀 밑에는 꿀과 젖이 있고 네 의복의 향기는 레바논의 향기 같구나
16 북풍아 일어나라 남풍아 오라 나의 동산에 불어서 향기를 날리라 나의 사랑하는 자가 그 동산에 들어가서 그 아름다운 실과 먹기를 원하노라.
Awake, O north wind;
And come, O south wind!
Blow upon my garden:
Let its spices come into his garden
And eat his choicest fruit.

아 6:3 나는 나의 사랑하는 자에게 속하였고 나의 사랑하는 자는 내게 속하였다 그가 백합화 가운데서 그 양떼를 먹이는구나 
I am my beloved's, and my beloved 
is mine;
He pastures his flock among the 
lilies.

4 내 사랑아 너의 어여쁨이 디르사 같고 너의 고움이 예루살렘 같고 엄위함이 기치(旗幟)를 벌인 군대 같구나 
Your are as beautiful, my love, as 
Tirzah, 
As lovely as Jerusalem,
As terrible as an army with 
banners.
10 아침빛같이 뚜렷하고 달같이 아름답고 해같이 맑고 기치를 벌인 군대같이 엄위한 여자가 누구인가 
Who is this woman who looks forth
like the dawn,
As beautiful as the moon,
As clear as the sun,
As terrible as an army with
banners?
13-14 돌아오고 돌아오라 술람이 여자야 돌아오고 돌아오라 우리로 너를 
보게 하라 14 너희가 어찌하여 마하나님의 춤추는 것을 보는 것처럼 술람미 여자를 보려느냐 
Return, return, O Shulammite;
Return, return, that we may gaze at you.
Why should you gaze at the 
Shulammite,
As upon the dance of two camps?


워치만 니의 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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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치만 니의 삶

바버 자매를 비롯한 다른 이들과 교통하며 성경과 수많은
영적 서적을 연구하여, 워치만 니는 풍성한 계시를 받게 되었다.

그는 진정으로 신성한 계시의 선견자였다.
그의 계시의 핵심은 삼중이었다.

(1) 십자가에 못 박힌 생명을 삶.
(2) 부활한 생명을 삶.
(3) 그러한 삶의 결과인 교회.

십자가에 못 박힌 삶과 관련되어 그는 그리스도의
죽음의 주관적인 방면들을 보고 체험했다.
그는 그가 이미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기 때문에
더 이상 그가 살지 않고 그리스도가 그 안에서 사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또한 주관적인 방법으로 그리스도의 죽음을
체험하기 위하여 십자가를 져야 할 필요를 깨달았다.
비록 그가 실제로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지만
또한 그의 체험 안에서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못 박힘 안에 머물러야 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힘 안에 머무는 것은
옛 사람이나 육체가 십자가를 떠나는 것을 거절함으로
십자가에 머무는 것임을 그는 배웠다.
그러한 체험을 갖기 위해서 하나님은 반드시 주권적으로
그의 환경을 안배하시고 그가 짊어질 실제적인
십자가를 만드신다는 것도 깨달았다.
이것이 정확하게 하나님께서 워치만 니의 일생을 통하여 하신 일이다.
 
그의 사역 초기부터 하나님은 수많은 환경을 안배하사
십자가를 지고, 자아와 천연적인 생명을 부인하고,
그리스도를 그의 생명으로 살게 하셨다.
워치만 니는 그가 그리스도와 함께 죽었을 뿐 아니라
또한 그분과 함께 부활하였다는 사실을 보았다.
그 영의 충만을 가진 부활하신 그리스도는 그의 생명이 되셨다.
내주하시는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으로써 그는
십자가를 지고 그분의 고난에 참여하고 그분의 죽으심의 형상을
이룰 수 있었다.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으로,
그는 세상을 버리고 장래를 포기하였으며 자기 자신을 부인하고
죄로부터 해방되고 사탄을 이겼다.

또한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으로 주님을 섬기고 그분을 위하여 일하고
그분의 위임을 완성했다. 그와 동시대의 사람들은
그가 언제나 자신의 천연적인 힘을 제쳐 놓았다고 증거했다.
그는 자신의 천연적인 생명이 주님의 일에 개입될까봐 두려워했다.
그러므로 그는 내주하시는 그리스도를 떠나서는 감히 사역하지 못했다.
말씀을 전하고 사람들을 접촉하고 글을 쓰고 믿는 이들과 왕래하고
일반적인 일들을 처리하는데 있어서도 그는 스스로 행하지 않고
부활 생명으로 행했다. 그러한 부활 생명을 살았기 때문에
그는 20년이라는 긴 세월을 감옥에서 보내고 죽음을 맞이하는
순교를 통과할 수 있었다.
 
워치만 니는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교회가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확대와 확장과 표현이라는 것을 보게 되었다.
부활 안에 있는 그리스도가 교회의 생명과 내용이라는 그의 이상은
더욱 전진되었다. 이 이상에 따르면, 그는 부활하신 그리스도로
사역했을 뿐 아니라 또한 부활하신 그리스도 자신을 믿는 이들에게
사역하여 그분의 몸을 건축하였다.

그는 부활 안에 있는 그리스도가 아닌 것들은
교회가 아니라는 사실과, 부활하신 그리스도가 하지 않은
어떠한 것도 몸 안에 있는 요소가 아니라는
사실을 자주 강조했다.

그는 부활하신 그리스도로만 교회를 섬기기를
갈망했다. 그의 사역이 더욱 전진할수록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믿는 이들과 지방 교회들에게 더욱 사역하였다.
부활하신 그리스도는 그의 생명과 생활뿐 아니라 그의 말씀과
사역이 되었다.         (형제사랑 )

 



중국 지하 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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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지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