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여름훈련 표어
이스라엘을 사랑으로 징벌하시고 이스라엘을 통치적으로 다루시며 민족들을 심판하시는 하나님의 경륜은 그분의 경륜 안에서 중심과 전부이신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을 이끌어와 복원의 시대인 왕국을 가져온다.
그리스도 안의 믿는 이들인 우리는 삼일 하나님의 유기체인 그리스도의 몸의 지체들이며, 이기는 이들, 곧 용사들이 되기를 열망해야 한다. 이들은 연합된 영을 따라 행함으로써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을 확대할 것이며, 그리스도와 함께 돌아와 아마겟돈 전쟁에서 적그리스도를 처리할 것이고, 천년왕국에서 그리스도의 공동 왕들이 될 것이다.
여호와의 집, 곧 아버지인 교회는 하나님의 거처로서, 여기에서 하나님은 그분의 만족과 안식을 얻으실 수 있고, 여기에서 하나님은 살고 움직이면서 그분의 뜻을 이루시고, 그분의 마음의 갈망을 만족시키시며, 그분의 영원한 경륜을 수행하시어, 그분의 영원한 표현을 위해 그분의 영원한 목적인 새 예루살렘을 완결하신다.
우리는 하나님의 집, 곧 하나님과 사람의 상호 거처인 교회의 건축을 위해 시대의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영원한 경륜에 관한 신성한 계시의 최고봉에 도달하고, 하나님 - 사람의 생활을 하며, 하나님에 따라 사람들을 목양함으로써 인류 역사 속에 있는 신성한 역사 안에서 살고 새로운 부흥 안으로 들어가 이 시대를 종결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