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바이올린 명곡선


게시판 2012-06-04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40289.html
카페 > 룻의 집
http://cafe.chch.kr/life7762/46449.html

 





      바이얼린 명곡선

       

      01. 샤콘느 : 비탈리 02. 찌고이네르바이젠: 사라사테 03. 바이올린 로망스 No.2 : 베토벤 04.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봄' 제1악장 : 비발디 05.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여름' 제3악장 : 비발디 06.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가을' 제1악장 : 비발디 07.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 제2악장 : 비발디 08. 타이스의 명상곡 : 마스네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 김연아 갈라쇼 테마곡] 09. 바이올린 협주곡 No.3 G장조 중 제2악장 : 모차르트 10. 바이올린 소나타 No.5 op.24 [봄] 중 제4악장 : 베토벤 11. 사랑의 기쁨 : 크라이슬러 12. 유모레스크 : 드보르작 13. 바이올린 협주곡 No.1 D장조 op.6 중 제2악장 : 파가니니

 

 


하나님의생명이부딪치는장애물들


교통(fellowship) 2012-06-04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40288.html
블로그 > 하나님의 궁정
http://blog.chch.kr/susana0315/40286.html
 



하나님의 생명이 우리 안에서 부딪치는  첫번재 문제는  
인간 관념들의 어둠을 깨닫지 못하는데에 있다

그리스도인의 생활에서 중요한것은 오직 우리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를 관심하는것
뿐 이다

그리스도인이 되는것.. 오직 그리스도를 목적 삼는 것이다
영적생활에서 어려움을 겪는것은 그리스도를 생명으로
취하지 않기 때문이다

생명이 우리안에서 부딪치는 두번째 문제는 위선이다

사람의 영성은 밖으로 보이는 것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리스도를 어떻게 관심하느냐에 의해 결정된다

생명의 표현은 타고난 기질과 선호를 거절하는것
그리스도께서 운행하시고 자신을 파쇄하시도록 기꺼이 허락해
드리는것
을 포함한다

생명이 우리안에서 부딫치는 세번째 문제는 반역이다
그분은 우리에대한 그분의 뜻과 요구에 관하여
우리를 인도하시고 처리 하시는것에 관하여
우리가 분명히 알게 하도록 우리안에서 움직이시며 운행하신다

내적인 느낌에 순종하지 않고 인도를 받아들이지 않으며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분을 꺼리고 반대하고 반역하는 것이다

가장 위중한죄는 외적으로 보이는것이 아닌 우리안에 있는
느낌에 불순종하는 것이다
그분은 우리안에 살아 움직이시며 끊임없이 생명의 느낌을 주신다

생명이 우리안에서 부딪치는 네번째 문제는 타고난 역량이다
참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위해 열심이고 경건할지라도
그러한 역량과 능력이 크고 강한 사람안에서 주님은
입지나 길을 얻어 낼수 없으시다

우리의 타고난 역량과 재능을 귀하게 여길수 있지만 이 타고난 역량들이
우리안에서 파쇄 되지 않는다면 그분은 길을 얻을수도 없고
생명에 문제가  될것이다

모든 장애물들에 대한 해결책은  반드시 십자가를 통과하고
십자가 가 파쇄 하도록생명이 우리안에서 아무런 제한받지
않도록 자신을 허락해 드리는 것
이다

누구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 오십시오  마16:24



모든 것을 포함하시고 광대하신 그리스도


아침부흥 말씀 2012-06-04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40262.html
블로그 > 하나님의 궁정
http://blog.chch.kr/susana0315/40286.html

골로세서 1:15
이 아들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형상이시며,
모든 창조물 가운데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십니다

골로새서 1:18
또한 그분은 몸인 교회의 머리이십니다. 그분은 시작이시며,
죽은 사람들 가운데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십니다.
이것은 그분 자신께서 만물 가운데서 으뜸 되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골로새서는 모든 것을 포함하시고 광대하신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타고난 인간 생명의 모든 요인과 요소와 방면을
대치하셔야 함을 계시하고 있다.
그리스도는 복음 실재이시다.
복음 안에 있는 모든 좋은 것들은 그리스도께 속한 것이며,
또한 그리스도이다. 골로새서는 하나님의 경륜의 초점이신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리스도를 밝혀준다.

골로새서에 나오는 그리스도에 관한 계시는
모든 것을 포함하며 동시에 광대하다.
골로새서는 그리스도께서 모든 것이심을 계시한다.
그리스도는 옛 창조물인 우주와 새 창조물인
교회 모두에서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시다
(골 1:15,18)
새 창조물은 옛 창조물인 우주만큼 광대하지 않다.
교회는 모든 것을 포함하지만, 광대하지는 못하다.
그리스도께서 원초의 창조물과 새 창조물 모두에서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신 것은 그분께서 모든 것을 포함하시고 동시에
광대하시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사람 안에는 오직 그리스도를 위한 여지만 있다.
즉 그리스도는 모든  것이시며,
모든 것 안에 계신다(골 3:11)
이것은 그분께서 모든 것을 포함하심을 보여 준다.
그러나 그분께서 모든 창조물 중에서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시라는
사실은 그분의 광대하심을 가리킨다.
에베소서 3장말씀에서 그리스도는 너비, 길이됴, 높이요, 깊이이시다.

골로새서는 그리스도께서 으뜸이시고
 모든 것에서 첫쩨 위치를 가지고 계심을 계시하고 있다
.
첫 번째 창조물에서나 새 창조물에서
그리스도는 모두 첫째 위치를 갖고 계신다.

 하나님의 경륜은 살아 계시고 모든 것을 포함하신
인격이신 그리스도를 우리안으로 넣는 일을 하는 것이다.
골로새서에 있는 계시에 의하면,
그리스도는 성도들의 몫, 모든 창조물 가운데 가장 먼저 나신분,
모든 충만이 그분 안에 거하길 기뻐하는 분,
하나님의 경륜의 비밀, 하나님의 비밀, 긍적적인 모든 것의 실재,
새사람의 조성 성분이시다.
그리스도는 모든 것이다.
그분은 생명, 빛, 능럭, 권능, 힘, 의 ,거룩함, 친절등
신덩한 모든 속성과 인간적인 모든 미덕이시다.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모든 경륜 안에서 갖고 계신 의도는
모든 것을 포함하신 이분을 우리 안으로 넣는 일을 하시는 것이다.
모든 것을 포함하신 분으로서 그리스도는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루셨다.
그분은 지금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  계신다.
그리스도는 보좌에 앉으셨으며,
만물을 다스리시는 주님의과 머리가 되셧다.
더 나아가 그분은 모든 것을 획득하셨다.
왜냐하면 모든 만물이 그분의 것이 되었기 때문이다.
성취하시고 획득하신 모든 것을 가지신 바로 이분을
하나님은 우리 존재 안으로 넣으시기를 갈망하신다.
우리 존재 안으로 넣으시기를 갈망하신다
(골로새서 라이프스타디, 50장,48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