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음악처럼


좋은글 2012-05-11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39616.html
블로그 > 꽃보다 향기로우신 주
http://blog.chch.kr/kahy5426/28386.html
(*^^*)

♡....인생은 음악처럼.....♡

살다 보면 저마다의 시기와 기간이 있듯이 인생에는 수많은 갈피가 있습니다

인생의 한 순간이 접히는 그 갈피 사이사이를 사람들은 세월이라 부릅니다 살아갈 날보다 살아온 날이 많아지면서 부터 그 갈피들은 하나의 음악이 되어집니다

자신만이 그 인생의 음악을 들을 수 있을 무렵 얼마나 소중한 것들을 잊고 살았는지 얼마나 많은 것들을 잃어 버리고 살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따금 그 추억의 갈피들이 연주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가슴이 아프고 코끝이 찡해지는 것은 단지 지나간 것에 대한 아쉬움보다 살아온 날들에 대한 후회가 많아서 일지도 모릅니다

계절의 갈피에서 꽃이 피고 지듯 인생의 갈피에서도 후회와 연민과 반성과 행복의 깨달음이 피어나는 것 같습니다

먼 훗날 인생이 연주하는 음악을 후회없이 들을 수 있는 그런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모셔온 글]


좋은것을 주기전에 오는 신호 무지개는 하늘이 세상에 눈물을 흘리고 난 후에야 다가오는 아름다움입니다. 눈은 오랜 기다림으로 몇개의 계절을 견뎌온 사람만이 느낄 수있는 축복입니다. 아! 늘 고개를 가로저었지만 이제는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상이 우리에게 값진 것을 주려고 마음먹었을 때는 시련과 기다림을 먼저 준다는 것을 -삶이 나에게 주는 선물중에서 -



 


666표


좋은글 2012-05-10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39570.html
섹션 > 사랑방
http://chch.kr/comm/25351.html
베리칩이 666표인 증거들 2008/10/07


출처 =  http://blog.naver.com/song19742003/20055419863



666표가 지녀야 할 특징들

첫째,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는 것이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666표가 단순히 상징일 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문맥상 '표를 받게 하고', ‘받으면’, ‘받는' 등의 표현은 어떤 작동이나 사물을 필요로 하는 동작을 나타내는 동사이므로 666표를 상징이라고 하는 것은 상식에도 맞지 않습니다.

오른손이나 이마에 받아야만 하는 특별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사람의 신체 중 손과 이마는 추운 겨울에도 외부에 항상 노출되어 어떤 인식체계를 이용하는데 쉽게 접근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계13:16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계14:9


둘째, 매매 통제가 가능한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666표는 현재 사용 중인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대체할 것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매매의 수단보다 훨씬 더 편리함을 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666표를 통해서만 매매활동을 제한할 명분을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666표는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없이 매매, 상거래, 유통을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는 기술일 것입니다.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계13:17


셋째, 컴퓨터를 통해 작동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성경에서 666표에 대하여 경고하고 있기 때문에 666표가 갑작스럽게 등장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경계심을 갖고 666표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서 666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666표가 어느 정도 실용화될 때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자연스럽게 666표를 이용해 전 세계를 장악할 것이기 때문에 대환난 기간이 되어야 666표가 새로 등장할 것이라는 말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컴퓨터를 이용하지 않고는 전 세계를 통제하기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컴퓨터와 666표는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것이며”단9:27

“군대는 그의 편에서서 성소 곧 견고한 곳을 더럽히며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며 멸망케하는 미운물건을 세울 것이며”단11:31


넷째, 모든 사람을 식별하고 추적하며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 부자나 빈궁한 자, 자유한 자나 종들이 다 받게 될 것이기 때문에 사회생활이나 경제활동을 하지 않는 사람도 주민등록증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이 사람의 신분을 확인하고 관리하기 위해 받게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적그리스도는 666표를 이용해 전 세계와 모든 사람들을 장악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계13:16


다섯째, 사람의 이성, 마음, 생각을 바꾸고 통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짐승에게 경배하며 표를 받는 것으로 보아 적그리스도의 지배와 사단을 우상화하는 작업을 가능케 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이성, 마음, 생각을 바꿀 수 있는 기능 즉, 인간의 뇌파를 바꾸거나 유전자 조작이 가능한 기능 들이 666표에는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666표를 받는 자는 이성 없는 짐승처럼 사단의 소유가 되어 영원히 구원받을 기회가 상실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계14:9~10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계14:11

위에서 언급한 666표가 지녀야 할 특징들이 베리칩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베리칩

베리칩 [VeriChip]이란?

Verification(확인, 증명) + chip의 약자로서 ‘확인용 칩’이라는 뜻으로 사람의 피하에 삽입하는 체내 이식용 마이크로 칩을 말합니다. 쌀알만 한 크기로 되어있으며 무선식별(RFID : radio frequency indentification)기술을 사용합니다.

베리칩은 안테나, 축전지, 유전자 메모리 등 3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테나는 고유번호를 외부로 송?수신하는 기능을 하고 축전지는 안테나와 유전자 메모리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장치입니다. 축전지는 외부 전원을 공급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체내의 온도변화에 따라 재충전이 되는 놀라운 기술로 만들어졌습니다.

유전자 메모리에는 16자리 고유번호와 함께 인간의 128개 핵심 유전자 코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베리칩이 666표인 증거들

첫째, 어원적인 의미가 일치합니다.

표는 헬라어로 ‘카리그마(χ?ραγμα)’이고 그 뜻은 ‘기호, 인, 인식, 표식’으로 번역되는데 이 말은 '카랏소'에서 유래된 말로 그 뜻은 ‘날카롭게 하다, 파다, 새기다’입니다. 도장(印)을 새기듯이 사람의 몸에 넣어지는 표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666표를 받는다는 의미는 그 표가 사람의 손이나 이마에 넣어진다는 의미인 것입니다.

어느 과학자는 "과학의 최고의 경지는 칩을 사람의 몸속에 이식하여 몸의 일부가 되게 하는 것이다“라고 했는데 현재 베리칩은 사람의 몸에 날카로운 주사기 바늘로 살을 파고 넣어지고 있습니다.

송명희 시인의 대환난 소설 ‘표’를 보면 주님이 보여주신 마지막 때에 대한 환상의 내용들이 기술되어 있는데 적그리스도는 몸에 심는 칩을 이용하여 전 세계를 지배하며 사단과 적그리스도의 추종세력이 되도록 하고 칩을 거부하는 사람은 온갖 고문을 가하며 끝까지 거부하는 자들은 잔인하게 죽인다고 하였습니다.

둘째, 표를 받는 위치가 일치합니다.

손은 헬라어로 ‘케일(ceivr)’인데 손이나 팔이란 의미가 있으며, 이마는 헬라어로 ‘메토폰(μτωπον)’인데 ‘메타(뒤쪽에, 함께)’ 와 '옵스(눈-eye)'의 의미를 가진 낱말이 합쳐진 뜻으로 이마뿐만 아니라 머리 뒤쪽을 포함한 머리 전체를 포함한다고 합니다.

현재 ‘칩’을 받는 사람들은 손뿐만 아니라 팔에도 받으며 이마가 아닌 머리 위나 뒤쪽에도 받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요한계시록 7장 2절에서 3절에 나오는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는 것을 모방하여 자신에게 속한 자들을 이마나 오른손에 표를 받게 함으로 자신의 소유로 표시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베리칩을 최초로 개발한 칼 샌더스(Carl Sanders)는 미국 정부의 최고 전자기술자였으며 발명가로서 FBI(미연방 범죄수사국), CIA(미 중앙정보부), IRS(미 내국세국)와 다른 정부기관을 위해 첩보기술과 감시 장비를 고안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개의 특허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의 공적과 우수한 설계로 대통령상과 주지사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 당시 칼 샌더스는 기독교인이 아니었습니다.

칼 샌더스는 헨리 키신저와 CIA, 밥 게이츠와 같은 미합중국 최고위관리들과 17번의 새 세계질서회의에 참석하여 하나의 세계정부 제도를 어떻게 하면 가질 수 있을까에 대해 토의하였습니다. 미국정부는 칼 샌더스에게 이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식별하고 관장할 수 있는 마이크로 칩(피하주사 바늘로 피부 밑에 삽입할 수 있는 것)을 고안해 내도록 임무를 주었습니다.

칼 샌더스는 그를 뒷받침해 주는 기술자들과 미 정부 보조금으로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우리 피부의 온도 변화에 따라 재충전이 되는 리튬전지에 의해 전원이 공급되는 초소형 반도체칩(마이크로 칩)을 고안해내었습니다.

이 기술자들은 그 초소형 칩을 삽입할 가장 좋고 매우 간편한 장소를 찾는 연구에 150만 달러를 소비했습니다. 어느 곳이라고 추측이 됩니까? 이 연구자들은 가장 편리할 뿐만 아니라 리튬전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피부의 신속하고도 지속적인 온도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곳으로 이마와 손등을 찾아내었다고 합니다.

셋째, 매매통제가 가능한 기술입니다.

현재 베리칩은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없애고 매매행위를 위한 새로운 결재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몸에 칩을 넣어 병원에서 치료하는 행위도 엄밀히 말해 사람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돈을 주고받는 것이므로 매매행위에 해당됩니다. 신분증이나 현금, 신용카드 없이 물건을 사고팔고, 경제활동을 하는 세상은 이제 실현되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가 출현하게 되면 현금과 수표, 신용카드 등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베리칩을 통해서만 모든 매매거래를 하게 할 것입니다.

넷째, 베리칩은 컴퓨터와는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전 세계를 지배할 것임으로 666표는 컴퓨터 없이는 구현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베리칩 또한 컴퓨터 없이 그 기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헬라인이나 히브리인들에게는 우리처럼 편리한 아라비아 숫자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알파벳을 숫자로 사용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헬라어 알파벳은 ‘알파’ 1, ‘감마’ 2, 베타 3,...을 의미합니다.

짐승으로 예표되는 헬라어 ‘라테이노스’(로마제국)는 각 단어의 수를 합하면 666이 되고 로마의 폭군 ‘네로’의 히브리 음도 합하면 666이 됩니다. 또한 2차대전을 일으키고 수많은 유태인을 학살한 히틀러의 이름도 666이 됩니다.

컴퓨터 코드를 살펴보면 디지털(Digital)은 숫자를 계산하는 방식이고 아날로그(Analog)는 무게, 온도 길이와 넓이 등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1940년대에 처음으로 디지털 시스템을 만들 때 26개 알파벳에 6씩 건너 뛰는 숫자로 배열시킨 것이 컴퓨터 코드입니다.


Computer Code

A-6, B-12, C-18, D-24, E-30, F-36, G-42, H-48, I-54, J-60, K-66, L-72, M-78, N-84, O-90, P-96, Q-102, R-108, S-114, T-120, U-126, V-132, Wㅡ138, X-144, Y-150, Z-156.

Computer의 알파벳 철자를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면


C - 18

O - 90

M - 78

P - 96

U - 126

T - 120

E - 30

R - 108


컴퓨터(Computer)의 알파벳 코드를 합한 수 → 666


또한 ‘Mark of beast’(짐승의 표)를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면 그 합한 수가 666이 됩니다.

EU(유럽연합)의 수도인 벨기에 브뤼셀에는 온라인망으로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인적자료를 저장할 수 있는 대형 수퍼 컴퓨터가 있어 사람들의 인적자료가 저장되고 있는데 그 컴퓨터의 이름이 “짐승(beast)”입니다.

이처럼 666표가 컴퓨터와는 뗄 수 없는 관계가 있듯이 현재 베리칩도 컴퓨터를 통해서만 구현되는 소형 단말기와 같은 역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베리칩은 컴퓨터와 인간이 하나가 되게 하는 ‘인간사이보그’ 시대를 구현하고 있으며, 적그리스도는 사람들의 몸속에 있는 베리칩을 이용해 컴퓨터로 사람들을 조정하고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다섯째, 베리칩은 사람의 감시 및 추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베리칩을 생산하고 총괄하는 ADS사의 부사장 키이스 볼튼 박사는 미국 타임지와의 인터뷰에서 “칩을 받은 사람들은 어디에 있든지 인공위성을 통해 추적이 가능하다”라고 자랑하였습니다.

그는 사람의 몸에 칩을 넣으면 칩 안에 들어있는 축전기능으로 위치추적위성(GPS)에 그 사람의 번호(16-Code)가 송?수신되며 지상통제소와 정부 데이터센터에 그 위치 정보가 기록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나라에서 애완동물에 베리칩이 넣어지고 있고 일부 국가에서는 범죄예방과 탈옥방지, 유아보호를 명목으로 위치추적용 베리칩을 사람의 몸에 넣고 있습니다.

여섯째, 베리칩에는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바꾸고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인간의 몸은 30억 개 유전자(DNA)로 형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3백만 개가 동물과 다르고 개인의 특성인 재능, 기능, 지각 등으로 각기 다르게 작용됩니다. 이 3백만 개 유전자의 활동을 찾아내서 조정하는 핵심 부분인 128개의 유전자에 부호를 붙여놓은 메모리가 DNA-코드, 유전자 지도입니다.

이 유전자 지도는 클린턴 정부시절 인간 게놈 프로젝트를 통해 인간 유전자를 해독하여 그것을 암호화시켜 만들어 놓았는데 이 128-Character라는 인간 유전자 메모리가 베리칩안에 들어있는 것입니다.

이 베리칩에 있는 128개 유전자 메모리는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신경세포를 통해 뇌에 전파를 보내고 유전자를 변경하여 사람의 이성, 생각,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 예일 외대 신경생리학 교수였던 호세댈가도는 1950년대부터 뇌를 자극해 마음을 바꾸는 실험을 계속해 왔습니다.

그는 여러 동물실험에서 전자 자극을 통해 동물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였습니다.

황소의 행동통제는 유명합니다. 성난 황소를 마취시켜서 뇌에 전극을 연결하여 자극을 주면 공격적인 성향이 바뀌고 공격할 마음이 없어져 공격하던 대상 앞에 얌전히 서있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6장 2절에는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에게 독한 헌데가 난다고 경고하고 있는데 현재도 유전자 조작에 의해 세포가 인위적으로 변형될 때 악성 종양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악하고 독한 헌데가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나더라”계16:2

또한 요한계시록 18장 13절에 보면 사람의 영혼이 상품으로 팔린다고 했습니다.

베리칩을 받게 되면 사람의 영혼은 이성 없는 짐승과 같이 영원한 사단의 소유로 팔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 상품은 금과 은과........사람의 영혼들이라”계19:12~13

미국에 살고 있는 매추네이그는 사이버키네틱스사에서 개발한 생각을 읽는 전자칩을 최초로 이식하였습니다.

그는 미식추구를 하던 중 다쳐 전신마비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는 휠체어에 앉아서 생각만으로 TV를 켜고 채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을 통해 컴퓨터의 마우스를 생각만으로 움직이고 그림도 그립니다.

그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매추네이그가 어떤 생각을 하면 그의 뇌 속에 들어있는 전자칩이 뇌파를 감지하여 컴퓨터로 보내 컴퓨터가 이것을 해독하여 컴퓨터에 연결된 전자제품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즉 매추네이그 머리 안에 이식된 베리칩과 컴퓨터, 전자제품 간에 전자적 신호로 교통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마음의 사회라는 책을 지은 마빈민스키(MIT대 교수, 인공지능 로봇연구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뇌의 인공적인 액세서리로 바꿀 수 있다.“

일곱째, 시대적 표적(표징, 징조)을 보고 알 수 있습니다.

표적이란? 헬라어 ‘세메이온’(shmei'on)은 ‘세마이노’와 어원이 동일한데 그 뜻은 sign, 표시하다, 신호를 하다, 군호, 가르키다, 보이다로 해석됩니다. 예수님은 시대적 표적(표징, 징조)를 통해 주님의 때를 분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마16:3

다니엘서에 기록된 마지막 때에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한다는 말씀은 오늘날과 같은 교통수단과 통신수단의 발달을 말하는 것입니다. 특히 지금은 컴퓨터와 인터넷, 인공위성을 통하여 전 세계가 하나로 연결되고 지식을 빠르게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단12:4

또한 이사야, 에스겔서 등 성경의 여러 곳에서는 마지막 때에 대한 증표로 이스라엘 민족의 회복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스라엘은 1967년에 예루살렘 성전을 탈환하였고, 1948년 5월 15일에 독립하여 한민족을 이루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 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운 줄을 아나니”마24:32~33

베리칩은 마지막 시대에 사용되는 최고 과학기술의 집합체로서 컴퓨터를 이용한 모든 신분증, 여권, 공무원증, 학생증, 자격증, 출생정보, 가족관계, 학력, 경력, 질병, 혈액형, 신체정보, 재산정보 등을 총 망라하여 수록을 가능하게 하고, 현금과 신용카드 없이 물건을 매매하며, 병원에 가지 않고도 몸의 질병과 건강상태가 체크되며, 어느 곳에 있을지라도 위치가 확인되고, 자유로이 여행하며, 우리의 마음, 생각, 이성도 바꿀 수 있는 뇌파를 변경하고 유전자를 조작하는 기술로 이미 집약되고 있습니다.

이 베리칩은 666표로서 적그리스도의 지배가 가능하도록 하는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고 또한 엄청난 기술력과 장점으로 포장되어 많은 사람들을 미혹케 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과 휴거(들림)가 임박한 마지막 때인 지금 베리칩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이 666표가 될 수 있겠습니까?

666표는 과학문명의 산물인 베리칩이 사람의 몸에 넣어짐으로서 이미 그 실체가 드러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http://cafe.daum.net/JesusisComing/7cXi/103





When we contact this Triune God(new song)


찬송 2012-05-10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grace77/39569.html
섹션 > 사랑방
http://chch.kr/comm/25556.html
 



 WHEN WE CONTACT THIS TRIUNE GOD 3:37

When we contact this Triune God
through prayer and by looking to Him,
by means of our spirit,
which was once dead and was made alive,
He infuses Himself into us in many ways
to become the faith within us toward Him
and the love outside of us
toward those who belong to Him.
Such faith and such love
are the reality and expression (1 John 4:8, 16)
of the Triune God 
the Father, the Son, and the Spirit
in whom we believe and whom we worship and receive.

우리가 전에 죽었다가 살아난 우리의 영을 사용하여
삼일 하나님께 기도하고 그분을 주목할 때,
삼일 하나님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분 자신을 우리 안에 주입하시어,
우리 안에서는 그분을 향한 믿음이 되시고,
우리 밖에서는 그분께 속한 이들을 향한 사랑이 되신다.
이러한 믿음과 사랑은 우리가 믿고 경배하며 받아들이는 삼일 하나님,
곧 아버지와 아들과 영의 실재요 표현이다(요일 4:8, 16).

by찬송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