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a파일 mp3로 변환하기(추천)


일반상식 2011-09-02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32915.html
카페 > pc이야기
http://cafe.chch.kr/cbuchon/49840.html

웹상에 링크되거나 다운로드하는 음악파일은 주로 wma나 mp3가 거의 대부분이다.

 

WMA [window media audio]의 약자로서  마이크로소프트가 멀티미디어 압축 방식으로 'window media technologies'에서 음악 데이터만을 압축한 기술을 말한다. mp3에 비해 용량은 절반정도이고 음질은 거의 같기때문에 음악파일을 올리는 사람들 사이에 많이 사용하는 음악포맷이다. 

 

 

내가 받은 wma을 mp3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하자 왜냐하면  교회들사이트에서는 mp3나 flv가 아니면 올려서 플레이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1.간단한 방법으로 mp3변환기-파워컨버터(powerconverter.exe)를 이용해보자-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바탕화면에 압축을 해제한다.

 

2.압축을 풀어서 폴더를 연다


 

3.powerconverter.exe을 실행시킨다 다음과 같이 뜬다.


4.파일 추가버튼을 눌러서 변환시킬 wma파일을 선택한다.-그리고 열기를 누른다

 

5.그리고 중앙에 있는 변환할 파일 종류을 눌러 mp3을 선택한다. 물론 ogg나 반대로 변환할수 있다.


 

6.왼쪽 변환 버튼을 누른다.


7.변환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환경 설정에서 변환한 파일을 저장위치를 조절할수 있다.


 



율법을 귀히여겼지만 폭로된 사람의 이야기


구약 2011-08-29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32814.html
카페 > pc이야기
http://cafe.chch.kr/cbuchon/49840.html

시편2편이 쓰인후에.  다윗은 우리야의 아내와간음을 범하고.우리야를 죽였다. (삼하 11.)  다윗은 그러한 끔찍한 죄를 범함으로 말미암아 십계명의 후반부 다섯계명을 어겼다. 그는 우리야를 죽였고. 간음을 범했고. 우리아에세서 아내를 빼앗았고. 우리야에게 거짓말을 했으며. 그의 아내를 탐했다.

시편 3편은 다윗이 그의 아들 압살롬을 패해다닐때쓰인 것임을 말해준다. 압살롬은 다윗에게 반역했다.(삼하 15장).

이 반역은 다윗의 간음과살인의 죄로 인한 결과이다.

 

다윗은 극도로 드러났다. 다윗과 같이 경건했던 하나님의 종이 그렇게 끔찍한 죄를 범했다는 것은 믿기 어렵다.  하나님께서 그러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신 것이다. 하나님은 지키고 보호하고 돌보시는 손길을 다위에게서 잠시 거두어 가셨다.

다윗은자신이 율법을 지킨다고 생각했지만 하나님은 그가 율법을 지킬수없다는 것을 보여 주시기 위해 환경을 안배하셨다. 다윗의 죄악된 육체에 들어맞는 환경이 거기에 있어서. 그의 육체를 드러내시고 그를 완전히 폭로하셨다.

 

다윗은 폭로되었고 후에 그는 압살롬의 반역으로 시험에 부딪혔다. 압살롬이 그를 추격했을때 . 다윗은 시편3편부터 7편까지에 기록된 기도를 했다. 하나님의 신약경륜의 빛아에서 볼때 . 우리는 이 시편들을 우리기도의 표본으로 삼아서는 안된다.

이시편들에서 우리는 다윗이 받는 고통과 대적들에게 복수하려는 욕구와 자기 의를 볼수있다. 어떠한 회개나 그의 잘못에대한 자백이나 양심의 가책은 찾아보기 어렵다. 이것이 율법을귀히 여겼지만 폭로된 사람의 이야기이다.

 

거기에는 그가 자신을 낮추었다거나 자기를 부인했다거나 자신을 유죄 판결했다는 표시나 암시가 없다 그는 압살롬이 반격하는 동안에 시험을 받았지만. 이 시편들에서 볼때 이시험은 긍정적인 것을 조금도 이끌어내지 못했다.

시편8편은 그리스도의 뛰어남에대해 다윗이영감을 받아 한 찬양이다.  시편9편부터 14편까지는 다윗이 그의 원수들애 대한하나님의 심판에 관해 어떤 인간적인 관념을 갖고 있었으며. 하나님앞에서의 사람의상태에관해 어떤관념을 갖고 있었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그리고 시편 15편은 율법에따라 온전한 사람만이 하나님의 갈망를 위해 하나님과함께 거할수있다는 다읫의관념을 말해준다,

시편 16편은 짧은 시편이지만, 놀라운 분의 네단계, 곧 인생과 죽음과 부활과 승천을 다룬다.

 



시 15:1.여호와여 주의 장막에 머무를 자 누구오며 주의 거룩한 산에 거할자 누구오니이까.


구약 2011-08-29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32813.html
카페 > pc이야기
http://cafe.chch.kr/cbuchon/49840.html

시편 15편 1절에 있는 질문에 대한 참된 대답은 시편 16편에 있다. 그러면 시편15편에 있는 대답은 무엇인가. 그 대답은 인간적이고 종교적인 관념에 따른 것이다. 하늘에 속한 이상에 따른 대답은 시편 16편에 계시되어 있는 분이다. 그러한 분은 하나님의 거처에 머무실 것이며. 그분의거룩한 산에 거하실 것이다.

 

그분은 지금 그곳에 계신다. 그분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 계신다. 그분은 하나님의 오른편에 계신다. 하나님 오른편에 계신분은 어떤분이신가. 하나님을 신뢰하시는 분. 하나님의 임재안에 사시는 분. 죽음에 넘겨지신분.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부활하신 분. 하나님 오른편으로 승천하신 분이시다.       이사시람이 하나님의 장막에 거하실수 있는 분이시다.

 

시편 1편부터 16편까지에는 하나의 역사가있다. 이역사는 사람이 율볍을 높이 평가하고. 율법 지키는 것을 귀히 여기며. 율법을 지키는 사람을 높이 평가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런다음 시편2편에서는 하나님께서 개입하시어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기름 부음받은 분이심을 선포하셨다.

하나님은 그분께 기름부으시고 그분을 왕으로 세우셨다. 하나님은 또한 인성안에 계신 그분을 하나님의 맏아들로 낳으셨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그분안으로 피해야한다. 곧 그분안으로 믿어들어가야한다. 우리는 또한 그분께압맞추어야한다. 곧 그분을 사랑해야한다.

이것이 그 역사의 두번때 단계이다.



시 39편 4-5절


구약 2011-08-13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32466.html
카페 > pc이야기
http://cafe.chch.kr/cbuchon/49840.html

여호와여 나의  종말과 연한이 언제까지인지 알게 하사. 내가 나의 연약함을 알게 하소서. 주께서 나의 날을 한뼘 길이 만큼 되게 하시매 나의 일생이 주 앞에는 없는 것 같사오니. 사람은 그가 든든히 서있는 때에도 진실로 모두가 헛된것 뿐이니이다. 셀라.

 

다윗은 그의 인생이 아무것도 아니며 헛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하나님께 그에게서 (그의 범죄로 인한 )징계를 거두어 가시고 객이며 거류자인 자신을 용서해주실것을 구했다. (시 39:4-13). 우리는 언제나 자신을 쎡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다윗은 주님에의해 자신이 사실상 아무것도 아니며. 헛된존재일 뿐임을 때달을수있는 상황으로 들어갔다.

다윗은 "사람은 그가 든든히 서있는 그때에도 진실로 모두가 헛된것뿐이니이다."라고 말쌨다.

 

요엘서는  삼년반의 대환난 후에 주님께서 살아있는 이방인들을 심판하실 것임을 계시한다. (욜 3:12). 마태복음 25장은 주님께서 심판대에서 양과 염소를 분리하실 것임을 말한다. (32-46절)  그후에 주님은 천년왕국을 세우실 것이다. 천년왕국안에서 그분은 온땅을 심판하시고 다스리시고 통제하실 것이다.

천년왕국 마지막에 반역이 있을 것이며. 주님은 이것 또한 심판하실 것이다. (계 20:8-9). 그리고나서 백보좌에서 죽은 불신자들에 대한 마지막 심판이 있을 것이다. (계 20:11-15). 이것이 주님의 날의끝이 될것이다.

 

시편2편은 그리스도께서 세상의통치자들에세 반대당하심을 보여준다. 어찌하여 이방나라들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헛된일을 꾸미는가.  세상의 왕들이 나서며 통치자들이 서로 꾀하여 여호와와 그의기름 부음받은자를 대적하며. 우리가 그들의맨것을 끊고 그의 결박을 벗어버리자 하는도다.               하늘에 계신 이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그들을 비웃으시리로다.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직후 베드로가 사역할 때에 땅에서 헤롯과 빌라도가 그리스도를 대적하기 위해 일어섰다.

사도행전 4장 25절부터 29절 상반절까지는 초기교회의 기도의 기록인데. 이 기도에서 믿는이들은 시편2편을 인용하였다.

"주의종 우리조상 다윗의 입을 의탁하사 성령으로 말씀하시기를  어찌하여 열방이 분노하며. 족속들이 허사를 경영하였는고.세상의 군왕들이 나서며 관원들이 함께 모여 주와 그 그리스도를 대적하도다. 과연 헤롯과 본디오 빌라도는 이방인들과 이스라엘 백성과 함께 이성에 모여. 하나님께서 기름 부으신 거룩한 종 예수님을 대적하여"라고 말한다. 그들은 모두 그리스도를 대적하고있었다.



시편의 구성


구약 2011-08-04 / 추천수 0 / 스크랩수 1 http://blog.chch.kr/k505/32204.html
카페 > pc이야기
http://cafe.chch.kr/cbuchon/49840.html

 

시편을 구성하는 다섯권의 책들도 성경전체가배열된것과 똑같이 점진적인 방식으로 배열되어있다.  시편제 1권에서 제5권까지 계시는 점점더 높이 올라간다.   시편1편의 주제는율법이다. 그러나 즉시 시편2편에서 그주제는 율법에서 그리스도로 바뀌었다.할렐루야. 그리스도에 관한 주요시편은

2. 8. 16. 22. 23. 24. 45. 68. 80. 91 .110. 118편 이다. 이것들은 다만 주요방면일 뿐이며 자세한 많은 항목이 추가될수있다.

시편을 통하여 우리는 그리스도를 신약에 의해 아는 것보다 훨씬 다 잘 알수있다.

 

시편 8편에 그분의육체되심. 16편에 그분의 인생. 22편에 그분의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심과 부활 (그분의 부활은 시편 2.8.16.편에도 언급되거나

암시되어있다.)  22편에 그분의 형제들. 23편에 그분의 집. 마지막으로 24편에 땅위의 산이 있다.

 

시편1편에서는 율법이 모든 것이다. 그러나  시편2편부터 24편까지에는 그리스도가 풍성하고 강하게 제시되어있다.  그래도 여전히율법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가 시편25편부터 41편까지 이를 때에는 율법에 관해서 단 한구절도 발견하기가 어렵다.  시편1편에는 율법이있지만.

시편2편부터 24편까지에는 그리스도께서 주요한 인물이시며. 율법은 사라지기 시작한다.

 

그후 시편25편부터 41편끼지에서  율법은 끝나고 하나님의집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우리는 율법에서 그리스도께로 전환했으며 그리스도는 우리를 집으로 인도하셨다. 하나님의 집을 인하여 주님을 찬양하자.

시편 24편에 이어서 시편 25편부터 41편까지는 집을 다 풍성하게 제시하고있다. 이들 열일곱시편 모두에서 그리스도는 자주 언급되지 않지만 집은 반복해서 강조 되어있다. 이부분에서 주된것은 집이다.

 

그리스도의 귀함을 아무리 소중히 여긴다 할지라도 그리스도가 완결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한단, 그리스도는 집을 위해서 존재하시며 교회를 위해 존재하신다.       마태복음 16장에서 베드로가 아버지의 계시로 인해 그리스도를 보았을때 주님은 즉시 그의 주의를 교회로 돌리셨다.

"그대는 베도로 입니다. 내가 이반석위에 내교회를 건축할것이니. 음부의 권세가 교회를 이기지 못할것입니다."

 

시편의 중심사상은 그리스도와 교회이다. 시편에서 주어진 그림은 성경전체가 묘사하는 그림과 정확히 일치함을본다.  그것은 바로 그리스도. 교회. 그리스도께서 새 예루살렘을 중심으로하여 온땅을 왕으로서 다스리시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율법에서 그리스도께로 돌이키게 하셨고. 우리를 그리스도로부터 집으로 인도하셨으며. 우리가 집에서 성으로 확장되었고. 그분께서 성에서부터 온 땅을 통치하시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를 보게된다.  하나님은 온땅을 회복하실 것이다.

"오 여호와 우리의 주님. 주님의 이를이 온땅에 어찌 그리 뛰어난지요. 온세상과 온백성이 주를 찬양하기 원하네. 어린아이와 젖먹이 입으로 권능을 세우심이여. 이는 원수들과 보복자들을 잠잠하게 하여 하심이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