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은 이 모든 것에 동일하나 자신은 이런 체험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일 내게 아무 것도 없다면 어떻게 자만자족하여 내가 모든 것을 소유했다고 말할수 있는가 그럴수 없다. 우리는 결코 객관적인 사실로 만족할 수 없다.우리에게는 주관적인 체험도 필요하다.
그러나 만일 하나님의 사실을 의지하지 않는다면 결코 체험을 가질수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사실이 우리의 체험의 근거이다.
이제 우리는 다시 칭의의 문제로 돌아가자. 당신은 어떻게 의롭다함을 얻었는가. 당신이 의롭게 된 것은 당신이 무엇을 행한 것에 있지 않고 주님이 이미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다 이루셨다는 사실을 받아들인 데 있다.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다 이루셨다는 사실을 받아 들인 데 있다.
당신이 성령을 얻은 것은 의롭게 되는 것과 방법에 있어서 완전히 동일하다. 그것은 당신이 무었을 해서가 아니라 다만 주님께서 이루신 것을 믿음으로써이다.
만일 우리에게 이런체험이 결여되었다면. 우리는 반드시 성령의 침례는 높이 올려지신 주님이 교회에게 주신 은사라는 영원한 사실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계시하시도록 그분께 구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이점을 보았다면 우리는 자신의모든 노력을 멈추고 찬미로 간구를 대신할 갓이다. 우리가 죄 사함을 위하여 노력을 멈추고 찬미로 간구를 대신 할 것이다. 우리가 죄 사함을 위하여 노력하지 않는 이유는 세상 사람을 위하여 주님이 이루신 것들을 하나님 깨서 우리에게 계시해주셨기 때문이다.
같은 원칙에서 주님이 교회를 위하여 이루신 것을 보도록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계시해 주신 다면 우리는 더이상 성령의 침례를 얻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스스로 노력하고 일하는 이유는 우리가 그리스도의 일을 보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일단 우리가 그리스도의 역사를 보면 믿음이 우리 마음 속에서 저절로 솟아날 것이다. 믿을 때 우리에게 체험이 뒤따르기 마련이다.
얼마 전에는 복음을 매우 반대하다가 후에 구원을 얻은 한 청년이 있었다. 그가 구원받은 지 다섯 주도 안 되었을때 내게 일련의 메시지를 듣기 위해 상해에 왔었다.
마지막 날 내가 말한 것은 성령의 옮겨부음이었다. 집으로 돌아가서 그는 간절히 기도하기를 주여.내가 참으로 성령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이미 영화롭게 되셨는데 왜 지금 곧 당신의 성령을 부어주시지 않습니까. 라고 했다.
나는 그의 기도를 다음과 같이 바로잡아 주었다. 주여 완전히 내가 잘못했습니다. 주 예수여.나와 당신은 종일토록 동반자입니다. 아버지깨서는 이미 두가지 곧 당신의 영광 얻으심과 당신은 성령 부어주심을 이루섰습니다. 당신이 이미 영광을 얻으셨으므로 만일 내가 아직 성령을 얻지 못했다면 이것은 상상할수 없는 일입니다. 오 주여 당신을 찬미합니다. 당신이 이미 영광을 얻으셨고 나도 성령을 이미 얻었습니다. 그날부터 그는 성령의 능력이 그의 몸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감지하였다.
비결도 역시 믿음이다.
우리의 죄사함과 성령을 얻는 것도 모두 믿음에 달려있다. 주 예수님이 십자가 위에 계신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성령이 우레에게 부어진 것을 알수 있다. 우리가 성령을 얻는 근거는 우리의 기도나 금식이나 기다림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높이 들리우심이다.
하나님의 은사는 몇몇 특별한 사랑을 받은 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주어졌기 때문에 기다림을 강조하고 기다리는 집회를 사모하는 사람들은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이끌게 된다.
하나님이 성령의 은사를 우리에게 주신 것은 우리의 어떠함에 근거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어떠하심에 근거한다. 성령의 부어지심은 우리의 선량함과 위대함을 증명하기위한 것이 아니라 그분의 선량함과 위대하심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스도께서 이미 영광을 얻으셨기 때문에 우리가 하늘로부터 임하는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그분으로부터 나온 것이다.
구원 받고자 하는 뜻을 표명한 한 불신자가 있다 하자. 당신이 그에게 구원의 길을 설명하고 그와 기도 할때 그가 주 에수여. 당신이 나를 위해 이미 죽으신 것을 믿습니다.
당신은 능히 내모든 죄를 씻어내실 수 있습니다. 진실로 당신이 나를 용서하리라는 것을 확실히 믿습니다 라고 기도했다 하자.당신은 이런 사람이 구원받았다고 믿을수 있는가.그렇지 않다.
언제 그가 이미 거듭난 것을 확실히 믿을 수있는가. 그가 . 주여당신이 장래 내죄를 용서하실 것을 믿습니다.라고 말할때가 아니라 주여. 당신을 찬미합니다.당신이 이미 내죄를 사하셨고 나를 위해 죽으셨기 때문에 내죄는 이미 깨끗이 싰어졋습니다 라고 말할 때이다.
사람의 기도가 간구에서 찬미로 바뀔 때 비로소 그가 구원받았습을 믿을수 있다.
이때 그는 더이상 하나님께 그를 용서하달라고 간구하지않고 어린양의 피가 이미 흘렸졌기때문에
하나님이 이미 그를 사하셨다는 것을 찬미할것이다.
같은 원칙에서. 당신은 성령을 얻기 위해 수넌둥안 간구하고 기다렸지만 아직 성령의 능력을 얻지 못했을 수있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께 성령을 부어달라고 간구하는 것을 멈추고 도리어 믿는 마음으로 그분을 찬미하면서 주 예수님이 이미 영광을 얻으셨기 때문에 성령이 이미 부어졋다고 말한 다면 당신의 모든 문제가 사라진 것을 발견할것이다.
하나님을 찬미하자. 성령을 얻기 위해 애쓰거나 기다려야 할 필요가 있는 하나님의자녀는 하나도 없다. 예수님은 장차 주가 되실분이 아니라 이미 주와 그리스도가 되셨고 지금 그분이 주이심을 기억하라. 이와 마찬가지로 나는 장래 성령을 얻기 위해 애쓰거나 기다려야 할필요가 있는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도 없다.
예수님은 장차 주가 되실 분이 아니라 이미 주와 그리스도가 되셨고 지금 그분이 주이심을 기억하라. 이와 마찬가지로 나는 장래 성령을 얻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이미 성령을 얻은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믿음의 문제이다. 또 믿음은 계시로부터 온다. 우리눈이 열려서 예수님이 이미 영광을 얻으신 고로 성령님이 이미 부어졌다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의 마은 속의 간구는 자연히 찬미로 바낄 것이다.
느려진 컴퓨터 빨라지게 청소하는 방법《펌》
컴퓨터는 사용할수록 점점 느려지는 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하셨죠? 다시[파일삭제]를 누르고 [오프라인항목모두삭제]에 표시하고 [확인]을 한다. 잠시 후 시스템 등록 정보가 보이면 성능 탭을 누름. (예:64MB면 180정도로 잡아주고, 128MB면 350이나 400을 잡아주면 됨) 살펴보고 또 다른 필요 없는 것들은 체크표시를 지운다. 예를 들면 포르노 계통이나 XXX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된 파일들은 무조건 지움- 컴이 다시 켜진 후 내컴퓨터 아이콘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시스템 대기-사용 안함이나 항상 켜기-시스템 최대절전모드-사용 안함이나 항상 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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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5:9-13.내가 여러분에게 쓴 편지에 음행하는 사람들과 사귀지 말라고 하였는데 이말은 이세상의음행하는 사람들이나 탐욕이 많고 약탈하는 사람들이나 우상숭배하는 사람들과 전혀 사귀지 말라는 것이 아닙니다. 사귀지 않으려면 여러분은 세상 밖으로 나가야 할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내가 여러분에게 쓴것은 형제라 불리는 어떤 사람이 음행을 하는 사람이거나 탐욕이 많은 사람니거나 우상숭배 하는 사람이거나 남을 욕하는 사람이거나 술취하는 사람이거나 약탈하는 사람이라면 그런 사람과는 사귀지도 말고 함께 먹지도 말라는 것입니다.
교회 밖에 있는 사람들을 심판하는 것이야 나와 무슨 상관이 있겠습나까. 교회안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심판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교회 밖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심판 하실것입니다.
여러분은 그악한 사람을 여러분 가운데서 격리 시키십시요. (내어쫏으라)
고전 6:7. 여러분이 서로 소송을 제기 한다는 것은 이미 여러분이 완전히 패배하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 차라리 억울한 일을 당하려 하지 않습니까. 왜 차라리 속으려 하지 않습니까.
도리어 여러분 자신이 남을 억울하게 하고 속입니다. 그것도 형제 들에게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고전 8:1하. 지식은 교만에 빠지게 하지만 사랑은 건축 합니다.어떤 사람이 자기가 무엇을 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아직도 마땅히 알아야 할것은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교회생활 가운데 모든 믿는이가 은혜를 입으면 교회는 곧 건축된다.거러나 우리는 얼마나 쉽게 은헤에서 나와 다른 사람들과다투는지! 우리는 어떻게은혜안에 살수 있는가.실지적으로 말한다면 은혜안에 사는 것은 우리의 영안으로 돌이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반드시 영으로 들이키는 것을 훈련해야한다. 우리가 영 안에 들이키자마자 은혜안에서게된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비평하든 어떻게 단언하든 어떻게 논쟁하든 결코 입을 열어 이치를 따지지 말고 영안으로 돌이키는 것을 배워야한다.
이치를 따지자말자 논쟁하게 되며 계속논쟁하면 원망하는 말을 하게 된다.
논쟁하지 말며 원망하지말며.생각이나 감정안에 있지말고 영 안에 있어야한다. 영안에 있게 되면 우리는 곧 그리스도 안에 있게되며 그것이 은혜안에서는 것이다. 때로는 여러분이 성경한구절을 기도로 읽거나 찬송가를 한절을 부르때 주님의 말씀이 여러분을 그리스도의 은혜가운데로 이끈다. 여러분은 논쟁과 원망으로 가득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의영으로 돌이킬 때 은혜안에 있게 된다. 결국은 여러분의입에서 나오는 것이 은혜가 된다. 하나님은 그분의경륜 안에서 여러분이 무언가를 하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경륜 안에서 원하시는 것은 삼일 하나님의 체현이신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에게 체현된 은혜가 되시는 것이다. 그분은 우리안에사시며 우리또한 은혜이신 그분안에 산다.
*.행 4:32. 믿는 사람들의 무리가 마음이 하나되고 혼이 하나되어 아무도 자기의 소유를 자기 것이라
이라고 말하지않고 모든 물건을 공동으로 소유하였다.
사도행전은 한마음 한뜻으로 시작되며 한마음 한뜻을 강조한다. 그러나 만일 초기의 제자들이 이땅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수행하기 위해 서로 다른 길이나 수단이나 방법이나 요소를 가졌다면 그들은 한마음 한뜻을 유지하고 지키지 못했을 것이다. 사도행전에서 우리는 제자들이 이땅에서 하나님의 신약경륜을 성취하도록 하나님의 움직임을 수행하기 위해 취한 길이 전적으로 세가지 요소 곧 기도와 그영과 말씀이었음을 볼수 있을 것이다. 사도행전에서 뿐아니라 신약 전체를 통해서 기도와 그영과 말씀이 하나님의 경륜을 수행하는데에 사용되었다. 만일 주님의 일을하기 위해 다른 방법들을 취한다면 한마음 한뜻을 지키기가 여려울 것이다. 유일한 한마음 한뜻을 유지하려면 우리모두는 반드시 같은 방식으로 같은 일을 하기를 배워야한다
수원교회 일본동경교회 방문-요요기 집회소(08년11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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