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발병 원인과 증상들


건강지킴이 2012-04-15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im5914/38946.html
블로그 > 그리스도를사랑하는사람들
http://blog.chch.kr/loversofx/38940.html
                                         


6대암 간단하게 발견하는 방법


● 위암 : 암 발병률과 사망률 단연 1위!

1.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쓰릴 때가 많으며 명치부분에 통증이 심하다.
2. 윗배가 불쾌하고 더부룩하며 통증이 있다.
3. 구역질, 압박감, 식욕부진이 심하다.
4. 빈혈, 설사, 하혈, 체중감소 등이 나타난다.
5. 혹이 만져지거나 피를 토한다.

● 간암 : 남성 간암 사망률 세계 최고!

1. 몸이 노곤하고 소화가 잘 안되며 헛배가 부르고 식욕이 없어진다.
2. 오른쪽 윗배에 불쾌감이 심하다.
3. 오른쪽 늑골 아래 단단한 돌덩이 같은 것이 만져지며 통증이 있다.
4. 간 부위에 바늘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밤이면 특히 심하게 나타난다.

● 폐암 : 가장 중요 원인은 흡연!

1. 기침이 나오고 가래가 많아지며 목이 쉬는 등 가벼운 감기증세로 시작한다.
2.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거나 각혈을 한다.
3. 폐렴이 동반되거나 늑막에 물이 고이고 숨이 차 호흡이 어려워진다.

● 대장암 : 육류 위주 식사가 주 원인!

1. 항문과 가까운 하행결장에 암이 생기면 혈변, 항문 출혈이 자주 보인다.
2. 상행결장에 암이 생기면 피가 나더라도 변에 섞여 피를 알아보기 어렵다.
3. 변의 굵기가 가늘고 변을 보고나도 후련하지 않다.
4. 항상 뒤가 묵직한 기분이고 변비가 심해진다.
5. 기운이 없고 쉽게 피로를 느끼며 출혈로 인한 빈혈이 오게된다.

● 유방암 : 30, 40대도 위험!

1. 통증없는 혹이 만져지거나 유두에서 피 같은 분비물이 나온다.
2. 유두나 유방 피부가 함몰되어 있다.
3. 유두 주위에 피부 습진이 생기거나 겨드랑이에 림프질이 만져진다.

♠ 자궁암 : 여성 암중 1위로 발병!

1. 성관계 후 출혈이 보인다.
2. 생리기간이 아닌데 출혈이 있거나 피 섞인 분비물이 많다.


○ 출처 : 보건복지부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사람들



주님은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경고하시고 일깨우심


E-만나 2012-04-15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im5914/38944.html
섹션 > 이만나
http://chch.kr/emanna/22048.html
주님은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경고하시고 일깨우심
성경말씀
마25:2~4 그들 가운데 다섯은 어리석고, 다섯은 현명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어리석은 처녀들은 등을 가져갈 때에 기름을 가져가지 않았으나, 현명한 처녀들은 등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가져갔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구원받은 모든 사람들은 네 가지 면이 있으며, 이 네 면에 있어서 자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주님이 처녀의 비유 가운데 특별히 “그들 가운데 다섯은 어리석고, 다섯은 현명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어리석은 처녀들은 등을 가져갈 때에 기름을 가져가지 않았으나, 현명한 처녀들은 등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가져갔기 때문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이 열 처녀의 차이점을 말씀하셨는데, 그것은 참인지 거짓인지의 문제가 아니라 지혜의 문제였습니다. 주님은 열 처녀를 두 부류로 나누셨는데, 다섯은 어리석은 사람이었고 다섯은 슬기로운 사람이었습니다. 그것은 어떤 해석가의 말처럼 참되게 구원받은 사람과 거짓으로 구원받은 사람으로 나누는 것이 아닙니다. 열 명의 처녀는 모두 참되게 구원받은 사람입니다. 주님은 여기에서 참과 거짓을 주의하신 것이 아니라 지혜로운가 어리석은가를 주의하셨습니다. 참과 거짓은 본질의 문제이며, 어리석음과 지혜로움은 상태의 문제입니다. 그들은 모두 처녀이고 구원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본질은 참되고 옳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상태는 서로 다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구원받은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아야 합니다. 주님이 먼저 어리석은 사람을 언급하신 것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경고하시는 것이 그분의 목표였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슬기로운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교훈이 필요하지 않고 어리석은 사람에게 필요합니다. 주님은 어리석은 사람들이 깨어 예비하도록 어리석은 사람들을 일깨우십니다.


출처 :그리스도인의 생명이 성숙하는 길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구원,그릇,어리석은처녀,현명한처녀,기름


Life-Study 딤전11 교만으로 눈이 멂- 다르게 가르침


E-만나 2012-04-15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im5914/38943.html
카페 > 안성교회
http://cafe.chch.kr/anseong/59625.html
성경: 딤전 6:1-10

* 돈을 사랑하는 이들
A. 다르게 가르침

그리고 3절과 4절에서 바울은 계속하여 "만일 누구든지 다른 교훈을 가르치며 건강한 말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과 경건을 따른 가르침에 착념치 아니하면 그는 교만으로 눈이 먼 자니라" 고 말한다. 다르게 가르치는 것은 그리스도와 교회를 중심 삼은 사도의 가르침과는 다른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여기서 '건강한 말'은 생명의 건강을 말하는 것이다. 사도들의 건전한 가르침은 사람들에게 생명의 공급으로서 건강한 가르침을 사역한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은 생명의 말씀이다(요 6:63)  
 주님의 사신 말씀은 항상 경건-그리스도를 사는 삶과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을 표현하는 것--을 산출한다.  
B. 교만으로 눈이 멂
 6장 4절과 5절에서 바울은 다르게 가르치며 건강한 말씀에 착념치 않는 자는 "교만으로 눈이 멀어 아무 것도 이해하지 못하며 변론과 언쟁으로 병든 자니 이로써 투기와 분쟁과 훼방과 악한 생각이 나며 생각이 부패하여지고 진리를 잃어버린 사람들의 끊임없는 말다툼과 경건을 이익의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이 나오니라"고 말한다. 
 주님의 건강한 말씀과 달리하는 가르침들은 항상 그들을 눈멀게 하는 자만심을 가진 사람들의 교만으로부터 생긴다.  바울과 그의 동역자들은 확정된 방법으로 가르쳤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교만으로 눈이 멀어서 고의로 다르게 가르쳤다.  
 우리는 바울이 5절에서 "생각이 부패하여지고 진리를 잃어버린 사람들의 끊임없는 말다툼과 경건을 이익의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에 대하여 말하는 것을 보았다. 헬라어로 '끊임없는 말다툼'은  '그칠 새 없는 싸움'으로 번역될 수 있다. 이러한 말다툼들은 생각 안에서 부패되고 악화된, 그리고 진리를 잃어버리고 빼앗긴 궁핍한 사람들에 의하여 수행된다.  헬라어로 '잃어버리다'라는 말은 그들이 진리를 소유했었지만 이제는 그것을 치워 버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그들은 진리가 결핍된 것이다. 
 그와 같이 교만과 이익이나 부(富)를 위한 갈망 때문에 오늘날 어떤 이들은 다르게 가르친다. 교만은 명성과 좋은 평판을 원하는 것과 관계 있고, 이익은 돈이나 물질적인 유익과 관계 있다. 

C. 자족하는 마음이 있는 경건
  주 예수님은 나사렛 목수의 집에서 자라나셨으며 배우지 못한 사람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그분이 놀라운 빛과 생명과 영을 가지고 계셨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빛과 생명과 영을 갖는 것은 어떤 사람의 학식이나 학위에 근거하지 않는다.  오히려 우리가 배웠다는 확신이 우리가 말씀을 통하여 받을 수 있는 빛과 생명과 영을 방해할 수 있다. 
건강한말씀,생명의말씀,교만으로눈이멂,,생명,,건강한가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