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깊은 것들 (2)


간추린2000년교회사 2015-02-11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014.html
블로그 > Amen
http://blog.chch.kr/kheeha/53993.html

그 여자의 이마에는 '비밀, 큰 바빌론, 땅의 창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 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계 17:5) 

And on her forehead there was a name written, MYSTERY, BABYLON THE GREAT,THE MOTHER OF THE HARLOTS AND THE ABOMINATIONS OF THE EARTH.(Rev. 17:5) 

17장 5절은 『또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고 말한다. 주님은 사람들의 마음들을 감찰하시며 그들 속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계신다. 그분은 투시력을 갖고 계시므로 이 악한 여자의 내부를 보신다. 주님은 그녀를 「음녀들의 어미」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그녀가 모든 영적 음행의 근원임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그녀가 사탄의 체현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당하다. 우리에게는 그녀의 외적 모양을 꿰뚫어 볼 투시력이 필요하다. 이것이 우리가 좌우에 날선 검 곧 성경의 말씀을 가져야 하는 이유이다. 우리는 그분의 주권적인 은혜에 대해서 주님께 감사한다. 

그분의 은혜는 주권적이기 때문에 그분은 우리를 어떤 환경에서도 구원하실 수 있다. 변절한 천주교의 악한 환경 안에서조차도 많은 이들이 구원받았다. 천주교가 성경을 전하지 않는다고는 누구도 말할 수 없다. 중국에서 많은 이교도 중국인들이 천주교의 가르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이름과 예수님의 이름과 성경의 몇 구절들을 배웠다. 그러나 악한 일은 이것인데, 즉 사람들이 이 변절한 교회에 의해 도움받은 뒤에 그들은 참된 방식으로 주님을 계속적으로 아는 것에서 좌절된다는 것이다. 천주교 안에 있을 때 주님의 주권적인 은혜로 구원받은 어떤 이들은 자연스럽게 그 악한 것을 사랑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은 『만일 이것이 악하다면, 도대체 어떻게 해서 내가 그를 통해 구원받을 수 있었는가?』라고 말하곤 한다. 그러므로 과거의 수많은 천주교인들이 교회 생활 안으로 들어왔지만, 그들 중 어떤 이들은 깊은 속에서 여전히 이 악한 여자를 동정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주님이 미워하시는 만큼 그녀를 미워하지 않는다. 두아디라 교회에 보낸 서신을 재차 읽기 바란다. 주님은 그 악한 여자가 사탄 곧 악한 자로 철저하게 적셔졌기 때문에 이세벨을 조금도 동정하지 않으신다. 사탄이 그 사악한 여자의 모든 섬유질(신경과 근육) 안에 있다. 우리는 이 변절한 교회와 아무런 상관도 없어야 한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몸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요 사탄의 체현이다. 

그것은 간교하고 악하다. 만일 변절한 교회에 관해서 더욱 많이 보고자 한다면 니(Nee) 형제님의 저서 「교회의 정통」을 읽어보라. 주님과 그분의 회복을 위한 마음을 가진 자는 모두 이 변절한 교회를 철저히 알아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녀를 안 다음에는 그녀에 관련된 그 무엇도 귀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우리는 그녀가 큰 음녀요 큰 바벨론이라는 것과 우리는 그녀를 버려야 한다는 것을 선포해야 한다. 앞으로 보겠지만, 계시록은 이 큰 음녀가 몇 명의 딸을 갖고 있음을 지적해 준다. 우리는 변절한 교회에 관해서 철저하게 비춤을 받아야 한다. 일단 우리가 비춤을 받는다면 우리는 교회에 관한 한 우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주의 회복 안에 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 곧 하나님의 교회 안에 있으며 악한 여자요 음녀이며 큰 바벨론인 이세벨과 아무 상관도 없다. 그리고 우리는 그녀의 딸들과도 아무 상관없다. 이 서신에서 주님은 그분이 이세벨을 심판하시리라는 것을 지적한다. 17장 16절에서 우리는 큰 환난 동안 주님이 적그리스도로 하여금 이 변절한 교회를 죽이고 손상시키도록 허락하실 것이라는 말을 듣는다. 그때에 종교적인 바벨론은 무너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때 이전에는 이 변절한 교회가 예언에 따라 계속될 것이다. 25절은 변절한 천주교가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계속 잔존하게 될 것임을 지적한다.(계 LS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