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교회방문


은혜로은글 2017-09-23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157.html


비 성경적인 실행을 가져온 그릇된 가르침들


간추린2000년교회사 2015-03-03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101.html
교회생활은 주로 하나님을 섬기고 경배하는 것과 집회와 복음전파와 주님을 위해 수고하는 것을 포함한다.신약은 이러한 것들을 체계적인 방식으로 순서있게 계시하지 않는다. 신약에서 집회하는 법 하나님을 섬기는 법과 같은 영적인 것들에 대해 말할때 실행적인 면들을 보여주지만 그 세부적인 내용을 단번에 분명하게 지적하지 않는다.
구약에서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어떻게 섬기고 경배하는지 분명한 말씀과 지시가 있었다. 그러난 신약이 시작되면서 부터 영적인 필요에 따라 침례요한 보내어 회개하고 침례를 주었다. 그리고 주 예수님께서도 이땅에 오셔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셨다.

오히려 신약의 기록은 영적인 필요를 따른다.신약의 기록은 대개 영적이지만  어떤 사항들을 실행하는 길에관해서는  분명해 지기가 용이 하지 않다. 이것은 신약의 제시에 있어서  명료성이 결여되어 있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신약에서 어떤사항들을  실행하는 길을 찿아내기가 쉽지않다고 말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수세기에 걸쳐 주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섬기기를 갈망하는 자들은 성경을 연구할때 문제들에 직면한다. 이것이 교회생활을 실행하는길이 지난 1900년동안 그리스도인들 가운데서 많은 논쟁과 이견을 낳게 한 한가지 이유이다.

모든사람이 신약으로 부터 충분한 빛을 받지 않았으므로 어떤 비 성경적인 실행들이 교회 생활 안으로 들어왔다.예를 들면 침례에도 여러 형태의 실행이 있다. 이것에 관하여 신약에 어떤 명시적인 규정이 없기 때문에 침례주는 방법과 그 횟수에 관하여 수세기 동안 끝없는 논쟁이 있었다.너무나 많은 논쟁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혼돈되었고 결과적으로 어떤 비 성경적인 실행들이 점차적으로 들어왔다.

이와 같은 상황은 특히 교회의 타락속에서 거듭거듭 발생했다.교회을 타락으로 인해 성경에서 발견되지 않은 많을 실행들이 들어왔다. 장로 직분의 문제도 또 한예이다. 신약에서 장로와 감독자는 동의어로서 같은 사람을 지칭한다. (행 20:17.28) 그러나 2세기에 이그나티우스 는 감독이 장로보다 높다는 오류적인 가르침을 끌어들였다. 따라서 그는 한 지역내의 여러장로 들을 감독하는 자로서 감독을 임명했다.

감독이 그 교구의 주교가 되었다. 이 극단적인 오류는 결국 계급조직을 형성했고  또한 이것이 교회의 감독정치의 근원이 되었다.이후 이것은 점차적으로 발전하여 한 교구를 다스리는 감독 뿐아니라  주로 한 나라를 다스리는 대 주교가 생겨나게 되었다. 그리고 보다 높은 단계에서  추기경이 있었는데  그들은 카토릭 교회를 다스리는 교황의 내각 구성원들로서 교황이 죽으면 그들 가운데서 새로운 교황이 선출되었다. 물론 교황이 가장 높은 주교이다.

로마 카토릭교회 외에 감리교회도 감독체계에 의해 지배된다. 장로교는 이만큼 엄격하지 않지만 그 원칙은 똑같다. 교회의 타락된 상태에고 불구하고 2.3세기 이후 주님을 순수한 마음으로 사랑하교 주의 진리들을 회복한 소수의 사람들이 있었다.그러한 회복은 점진적으로 지난 세기를 통하여 계속되어왔다.


컴퓨터 불필요량 줄이기


사용법 2015-02-27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076.html


컴퓨터 불필요량 줄이기

 


1.쿠키를 최대한 줄인다.


도구(T) ==> 인터넷 옵션(O) ==>일반텝에서 열어본 페이지 저장을 0으로 한다.

>>용량에서 꽤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2.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줄인다.


바로가기는 한개에 약 2KB가 소모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줄인다.

>>시작 속도도 동시에 빨라진다.

 

3.휴지통 비율을 알맞게 한다.


휴지통을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 ==>등록정보(R)이나 속성 클릭==>일반설정에서 모든 드라이브 동일하게 설정을 누르고 삭제 명령 즉시 제거를 누른다.

>>휴지통에도 얼마에 드라이브 용량이 필요한데 즉시 제거를 해놓으면 전부 돌아온다.

 

4.C:\는 저장폴더,실행폴더등을 만들어,간단하


게 보이게 만든다.


폴더 이름을 영문으로 처리해서 b(비트)를 아껴도 좋을것이다.

>>간단하고 보기 좋아서 삭제하기 편리하다.

>>조각이 잘 나지 않는다.

5.디스크 조각모음을 1주일에 1번씩 한다.


시작 ==>프로그램(P) ==>보조 프로그램 ==>시스템 도구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한다.

>>조각난 용량이 채워져서 용량이 늘어난다.

 

6.디스크 정리를 해서 용량을 최대로 한다.


시작 ==>프로그램(P) ==>보조 프로그램 ==>시스템 도구 ==>디스크 정리를 한다.

>>조각모음을 한후에 해도 파일이 조각나지 않으며 용량이 늘어난다.

 

7.자신이 직접 빈 폴더를 제거한다.


내 컴퓨터 ==>C:\ ==>Program Files에 가서 빈 폴더나 프로그램을 삭제시켰는데,잔해가 남은 폴더를 제거한다.

>>일부 게임은 제거를 해도 게임의 흔적이 남기 마련이다.이걸 재때 제거해야 된다.

 

8.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청소를 한다.


PC-Clean이나 v3등으로 청소기능을 하면 한단계 더 용량이 늘어난다.

>>이것또한 조각나지 않고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쓸수있게 만든다.

 

9.설치후 exe는 삭제한다.


프로그램을 설치한후 마치고 exe를 삭제한다.

>>조금이나마 용량 늘리기에 도움이 된다.

 

10.인터넷이 차지하는 것을 더 줄여볼까요?


도구→인터넷옵션→내용→자동 완성→(체크된것 다 풀고)→폼지우기, 암호지우기 클릭

 

※. 1) 도구(T) ==>인터넷 옵션(0) ==> 쿠키 삭제(I) ==> 파일삭제(F) ==> 목록 지우기(H)==> 확인

     2).디스크 정리

  아무리 바빠도 위의 두 가지는 해주고 컴퓨터를 끕니다.

  바탕화면의 [바로가기]는 3가지면 충분합니다. 바로가기 많을 필요없습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에 모든 것이 들어있습니다.

 



수원교회역사 1.


간추린2000년교회사 2015-02-16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036.html


사탄의 깊은 것들 (2)


간추린2000년교회사 2015-02-11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http://blog.chch.kr/k505/54014.html
블로그 > Amen
http://blog.chch.kr/kheeha/53993.html

그 여자의 이마에는 '비밀, 큰 바빌론, 땅의 창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 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계 17:5) 

And on her forehead there was a name written, MYSTERY, BABYLON THE GREAT,THE MOTHER OF THE HARLOTS AND THE ABOMINATIONS OF THE EARTH.(Rev. 17:5) 

17장 5절은 『또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고 말한다. 주님은 사람들의 마음들을 감찰하시며 그들 속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계신다. 그분은 투시력을 갖고 계시므로 이 악한 여자의 내부를 보신다. 주님은 그녀를 「음녀들의 어미」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그녀가 모든 영적 음행의 근원임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그녀가 사탄의 체현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당하다. 우리에게는 그녀의 외적 모양을 꿰뚫어 볼 투시력이 필요하다. 이것이 우리가 좌우에 날선 검 곧 성경의 말씀을 가져야 하는 이유이다. 우리는 그분의 주권적인 은혜에 대해서 주님께 감사한다. 

그분의 은혜는 주권적이기 때문에 그분은 우리를 어떤 환경에서도 구원하실 수 있다. 변절한 천주교의 악한 환경 안에서조차도 많은 이들이 구원받았다. 천주교가 성경을 전하지 않는다고는 누구도 말할 수 없다. 중국에서 많은 이교도 중국인들이 천주교의 가르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이름과 예수님의 이름과 성경의 몇 구절들을 배웠다. 그러나 악한 일은 이것인데, 즉 사람들이 이 변절한 교회에 의해 도움받은 뒤에 그들은 참된 방식으로 주님을 계속적으로 아는 것에서 좌절된다는 것이다. 천주교 안에 있을 때 주님의 주권적인 은혜로 구원받은 어떤 이들은 자연스럽게 그 악한 것을 사랑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은 『만일 이것이 악하다면, 도대체 어떻게 해서 내가 그를 통해 구원받을 수 있었는가?』라고 말하곤 한다. 그러므로 과거의 수많은 천주교인들이 교회 생활 안으로 들어왔지만, 그들 중 어떤 이들은 깊은 속에서 여전히 이 악한 여자를 동정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주님이 미워하시는 만큼 그녀를 미워하지 않는다. 두아디라 교회에 보낸 서신을 재차 읽기 바란다. 주님은 그 악한 여자가 사탄 곧 악한 자로 철저하게 적셔졌기 때문에 이세벨을 조금도 동정하지 않으신다. 사탄이 그 사악한 여자의 모든 섬유질(신경과 근육) 안에 있다. 우리는 이 변절한 교회와 아무런 상관도 없어야 한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몸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요 사탄의 체현이다. 

그것은 간교하고 악하다. 만일 변절한 교회에 관해서 더욱 많이 보고자 한다면 니(Nee) 형제님의 저서 「교회의 정통」을 읽어보라. 주님과 그분의 회복을 위한 마음을 가진 자는 모두 이 변절한 교회를 철저히 알아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녀를 안 다음에는 그녀에 관련된 그 무엇도 귀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우리는 그녀가 큰 음녀요 큰 바벨론이라는 것과 우리는 그녀를 버려야 한다는 것을 선포해야 한다. 앞으로 보겠지만, 계시록은 이 큰 음녀가 몇 명의 딸을 갖고 있음을 지적해 준다. 우리는 변절한 교회에 관해서 철저하게 비춤을 받아야 한다. 일단 우리가 비춤을 받는다면 우리는 교회에 관한 한 우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주의 회복 안에 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 곧 하나님의 교회 안에 있으며 악한 여자요 음녀이며 큰 바벨론인 이세벨과 아무 상관도 없다. 그리고 우리는 그녀의 딸들과도 아무 상관없다. 이 서신에서 주님은 그분이 이세벨을 심판하시리라는 것을 지적한다. 17장 16절에서 우리는 큰 환난 동안 주님이 적그리스도로 하여금 이 변절한 교회를 죽이고 손상시키도록 허락하실 것이라는 말을 듣는다. 그때에 종교적인 바벨론은 무너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때 이전에는 이 변절한 교회가 예언에 따라 계속될 것이다. 25절은 변절한 천주교가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계속 잔존하게 될 것임을 지적한다.(계 LS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