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사와 사역


♣신간에서 2013-07-15 / 추천수 0 / 스크랩수 1 http://blog.chch.kr/overcomer12/49306.html



무엇을 가리켜 은사라고 하는가?
은.사.는 주님의 영께서 당신에게 임하여 당신에게 주신 영적인 역량으로서, 이것을 통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을 하게 된다.

무엇을 가리켜 사역이라고 하는가?
사.역.은 당신이 성령 안에 살고, 당신이 전하는 메시지 안에 살며, 또 당신이 본 빛 안에 살 때, 성령께서 지속적으로 당신 안에 조성하는 일을 하셔서 당신이 전한 말씀이 당신 안에서 연합되어 당신의 존재가 그 말씀이 되고 당신 자신이 그 말씀의 사역이 되는 것이다.

내가 중국어를 말하는 것은 은사인가 사역인가? 사역이다. 왜냐하면 내가 생각할 필요 없이 바로 중국어를 말할 수 있는 것은 중국어가 내 안에 조.성.되어 이미 내 존.재.가 되었기 때문이다... 나에게 중국어는 사역이고 영어는 다만 은사이다. 은사는 임시로 가져다가 사용하는 것에 불과하고, 사역은 평.상.시.의 당신의 존재의 어떠함으로서 당신이 사역이고 사역이 곧 당신인 것이다.

은사가 필요한 시점은 처음 얼마 동안일 뿐이며 시간이 지난 후에는 유익이 없다. 은사가 사역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수명만 계속해서 연장된다면 오히려 해가 된다.은사가 교회에 해가 되지 않으려면 반드시 사역으로 은사의 생명을 끝내야 한다.

어떤 사람이 말할 수 있고 일할 수 있지만 그것을 살아내지 못한다면, 그 사람이 한 말과 일이 처음에는 교회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결국에는 해가된다. 그 사람이 말하고 일한 후에 그가 말한 것과 일한 것이 생활로 바뀌지 못하고 그 사람 안에 조성되지 못하면, 그 사람이 말하고 일한 것은 모두 교회의 어려움이 된다.


                               (주님을 섬기는 이의 이상.사역.인도, 2장에서)
은사, 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