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에서의 지옥불 (2)
하나님의 복음
2012-07-08 , 조회 (70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마 18:8 "만일 네 손이나 네 발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손과 발을 찍어 내버리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사람은 손발을 찍어 내버려도 죄를 범할 수 있습니다. 발이 없으면 차를 탈 수 있고, 한쪽 손이 찍어 내버려져도 다른 쪽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예수님이 하신 이 말씀의 뜻은 사람에게 손발을 찍어 내버리라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손발을 찍어 내버린다 하더라도 당신의 정욕은 제거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밖의 육신이 아닌 내적인 정욕을 가리켜 말한 것입니다. 당신이 찍어 내버려야 할 것은 바로 당신으로 범죄케 하는 그것입니다.

또 한 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오직 그리스도인만이 온 몸을 청결케 하고 어떤 부분을 찍어 내버려도 영생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은 틀림없이 그리스도인이라는 것입니다. 불신자들은 한 쪽 손과 한 쪽 발을 찍어 내버릴 뿐 아니라 두 손과 두 발을 다 찍어 내버린다 하더라도 여전히 지옥에 가야 합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님의 말씀은 우리 그리스도인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 우리 그리스도인은 잘 다룸을 받지 않은 채 영원한 불에 들어가기 보다는 완전치 않은 지체를 가지고 있는 편이 낫습니다.
왕국, 지옥불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고 벨 화
샬롬! 햇살이 따갑지만 곡식과 과일은 잘 여물어 가겠지요.
주님의 사랑으로 풍성한 가을이 되길 소망 합니다.
샬롬^^*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 넘치는 날 되시길....
nj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