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3:1
창세기 누림
2012-12-20 , 조회 (45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말씀>

창 3:1 뱀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만드신 다른 어떤 들짐승보다 더 간교하였다. 뱀이 여자에게 물었다.  

"하나님께서 정말로 너희는 동산에 있는 어떤 나무의 열매도 먹어서는 안 된다. 라고 하셨어요 ?

<누림>

사람의 첫 번째 타락은 사탄이 뱀을 통해 사람을 속임으로써 시작 되었습니다. (고후 11:3)

뱀은 여자에게 접근했는데 여자는 남자보다 더 약한 그릇이기 때문입니다. (벧후 3:7)

사단의 악한 생각은 지식나무의 열매를 먹기전에 이미 하와안에 들어와 그녀의 생각을 오염시켰습니다.

교회안에서 우리는 옳고 그름을 따질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즉시 말씀이 생각나야 되고 모든 근원이  바로 우리 자신들임을 볼때 영안에서  돌이키게 됩니다.

간교한 뱀은 사탄의 체현인데 사탄은 곧 마귀이며, 하나님의 원수이자 대적이고 (마 13:39)

사람을 유혹하는 자입니다. (마4:3)

사탄 곧 뱀은 성경의 처음 두 장의 일들이 완성된후 부터 마지막 두 장의 일들이 완성되기 까지 사람을 부패시키고

손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고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하나님께서 그분의 영원한 목적을 수행하지 못하시도록

방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기고 다스리는 예수의 생명 즉 부활생명으로 산다면 즉시 방해받지 않겠지만

 아담의 생명(거듭나지 못한생명) 은 여전히 미혹당할 것입니다.

모든 세대에서 하나님의 신성한 일의 목표는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하여 그분의 아들이신 그리스도를 표현하는 것과 또 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사탄은 요한 계시록의 마지막 에 불못으로 내던져질 것입니다.

 

마 4:3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명하여 이 돌들이 떡덩이가 되게 하라

계20: 10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오 주예수님! 사랑해요.

사탄이 우리를 유혹하는 방법은 첫째로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하도록

제안을 하는 것입니다.사탄이 우리를 유혹하고,설득하고
함정에 빠뜨리려 려고,노력할때~
우리는 그 의심이 나로부터 나온것이 아니라 뱀에서 나온것임을 깨달아야 할것입니다.

우리는 성경에 있는 어떤 말씀도 의심해서는 안되며           
모든 말씀에 `아멘` 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샬 롬
말씀과 그림이 언제나 딱 맞습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