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0-12 , 추천수 0 , 스크랩수 0 , 조회수 266
http://blog.chch.kr/godman01/8569.html
신앙생활 30년 직장생활 23년 사업11년을 결산하고 싶다. 주님에 대한 간증을 지키며 사업에 성공하고 하나님과 사람앞에 칭찬받는 삶을 살기원하는 사람의 글을 쓰고 싶다.
경영은 목표를 정하고 목표를 향하는 활동이며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혼신의 노력을 하는 활동이듯이 신앙 또한 하나님의 목적과 목표를 위해 혼신을 다하여 달려가는 생활이다.
경영은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속에서 자기가 가진 자원을 활용하여 최대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이듯이 신앙 또한 주님이 주신 환경을 누리면서 주님께서 주신 은사와 달란트를 활용하여 그리스도를 증가시키는 생활이다.
환경의 변화에 얼마나 잘 적응하면서 RISK를 줄이고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경영활동 이듯이 신앙생활 또한 수시로 변하는 환경가운데 어찌한든지 주님을 놓치지않고 추구하는 생활이다.
그러면에서 신앙과 경영은 무척이나 닮은 꼴이다. 이제부터 신앙과 경영의 유사점과 닮은 점을 이야기 해 본다!
경영은 예술이다. 예측할수 없는 많은 환경적 요소를 모두 소화 하여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시대적 환경변화와 국제 환경변화,사람과 정보와 자원과 자금과 기술을 조화시켜 경쟁력 을 만들어 이기는 결과를 얻는 활동이 경영이다.
신앙 또한 예술이다. 수백만의 각기다른 사람들..환경과 성장배경과 성품과 기질이 다른 사람들을 불러모아 그리스도의 생명을 불어넣어 하나님이 원하는 걸작품인 교회를 건축하고 이기는 자들을 산출하는 생활이니 어찌 다르다고 할수 있을 까?
하나님은 지금 우리를 경영하고 계신다. 원재료들인 우리를 당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갈고 자르고 다듬어서 하나님의 집을 짓고 계시는 것이다.
이런 이야기를 본 브로그에서 말하고 싶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트랙백: 수신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