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거룩한 말씀
2012-06-03 , 조회 (265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호와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도 있더라 (창2:9)  
 
And out of the ground Jehovah God caused to grow every tree that is pleasant to the sight and good for food, as well as the tree of life in the middle of the garden and the tree of the wnowledge of good and evil.(Gen.2:9)
 
그들이 주의 집에 있는 살진 것으로 풍족할 것이라 주께서 주의 복락의 강물을 마시게 하시리이다 진실로 생명의 원천이 주께 있사오니 주의 빛 안에서 우리가 빛을 보리이다(시 36:8-9)  
 
They are saturated with the fatness of Your house, And You cause them to drink of the river of Your pleasures. For with You is the fountain of life; In Your light we see light. (Psa. 36:8-9)
 
시편 36편에 나오는  하나님의 인자함과 하나님의 집의 살진 것과 복락의 강은 모두 하나님의 풍성을 가리켜 말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이러한 풍성은 모두 그분의 생명 안에 있다. 시편 36 편에서 우리는 그분의 생명 안에서  하나님의 본성 안에 있는 풍성를 만질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생명은 하나님의 본성이며 하나님의 본질이다. 신격의 모든 충만이 몸을 지니신 그리스도 안에 거한다(골 2:9). 그리스도는 생명, 곧 신성한 생명이시다.  
 
그분은 사람이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시려고 이땅에 오셨다(요10:10). 이것은 생명이 곧 하나님 자신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요한 계시록 22장 1절과 2절은 우리에게 생명수의 강과 생명나무가 하나님으로부터 나오고 자란 것임을 보여 준다. 생명은 하나님으로부터 나온다. 왜냐하면 생명이 곧 하나님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나오셔서 사람의 누림이 되실 때 그것을 생명이라고 부른다.(생명과 교회를 인식함,12, 27-28쪽)
창세기 2장 9절,시편 36편 8-9절, 선악, 동산 풍족, 복락 강물, 생명 원천 빛, 본성 본질, 신격 생명수 강과 누림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