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감정과 그분의 감정은 하나가 됨 (살후 3: 5)
생명메시지(Ⅰ)
2012-06-09 , 조회 (199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 안에 이 생각을 품으십시오. 곧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었던 생각입니다.(빌 2:5) 

Let this mind be in you, wich was also in Christ Jesus,(Phil. 2:5) 
 
주님께서 여러분의 마음을 이끄셔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이르게 해 주시고, 그리스도의 인내로 인내하는 데 이르게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살후 3:5) 
 
And the Lord direct your hearts into the love of God and into the endurance of Christ.(2 Thes. 3:5) 
 
데살로니가전서 3장 5절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이르게 해 주시고" 라고 말한다. 이것은 우리의 감정이 반드시 하나님의 감정으로 가득하고 하나님의 감정 안에 들어가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것은 무엇이든지 사랑해야 하고,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것은 무엇이든지 좋아해야 하며,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것은 무엇이든지 미워해야 한다.  
 
우리의 사랑하고 분노하고 슬퍼하고 기뻐하는 느낌은 하나님께서 사랑하시고 분노하시고 슬퍼하시고 기뻐하시는 느낌이어야 한다. 우리가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좋아하시고 싫어하시는 것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본성이 우리 안에 넣어졌기 때문에 하나님의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다. 우리의 감정과 그분의 감정은 하나가 되었다.(생명과 교회를 인식함, 68-74쪽)
생각 품다,마음을 이끄시다, 그리스도의 인내,3장 5절,슬퍼하다 감정, 사랑 미워하다,분노하다.본성 싫어하다, 교회를 인식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