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집을 떠남
아브라함이삭야곱의 하나님
2013-08-31 , 조회 (87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이삭이 야곱을 떠나 보내자, 야곱은 밧단아람에 있는 라반에게 갔다. 라반은 아람 사람 브두엘의 아들이며, 야곱과 에서의 어머니인 리브가의 오빠였다.(창 28:5)

And Isaac sent Jacob away, and he went to Paddan- aram, to Laban the son of Bethuel the Aramaean, the brother of Rebekah, Jacob's and Esau's mother.(Gen.28:5)

야곱은 자신의 속임수로 축복을 얻은 결과 하나님의 징계를 받게 되었다. 그가 육체적인 행동을 취한 결과는 징계받는 것이었다. 총명하고 능력 있으며 수완과 방도가 있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징계가 특별히 많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징계로 야곱이 축복을 얻도록 하신 것을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려야 한다. 그때부터 하나님은 계속 그를 징계하셨고, 그가 징계로 인하여 축복을 얻도록 하셨다. 이제 그는 아비 집을 떠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할 수 없이 부모를 떠나 외롭게 밧단아람으로 향했다.(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제 9장) 

창세기 28장 5절,라반 리브가,오빠, 밧단아람, 징계 속임수, 수완 방도,총명 능력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