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05 , 추천수 0 , 스크랩수 1 , 조회수 241
http://blog.chch.kr/onlychrist/1791.html
연인 戀人 [명사] 서로 사랑하는 관계에 있는 남녀. 또는 이성으로서 그리며 사랑하는 사람.
찬송가 #787
1 주는 그의 사랑하는 자 만들어 가고 있네 기둥으로 침상 연으로 영광 면류관으로
그가 얼마나 사랑하는 지 그의 사랑하는 자 그는 온전히 사로잡혔네 어여쁜 그 사랑에
한 학기에 한번, 방학이 되어 부산에 오면 조금 지긋하시지만 주님을 향해 뜨거운 작은 소그룹들을 만날 기회가 생깁니다.
늘 익숙했던 청년대학생들의 무리에서, 사오십대의 그리스도의 연인들을 만나면 그들안에 쌓여온 성숙된 생명의 향기안에서 아이러니하게 더 젊고 뜨거운 사랑을 만지게 되지요.
망년회처럼 새해를 맞이하면서 둘러앉은 소그룹 모임에서 각자 작년을 돌이키고 올해 주님을 향해 헌신한 항목들을 소복히 꺼내놓아 즐거이 전람하였습니다.
너무 푸짐했던 저녁상 한가득 그리스도와 그 몸인 교회로 인해 감사했지만, 특별히 저는 어머니의 작은 간증이 마음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작게 웃으시면서 좋은 남편과 사랑하는 자녀들을 앞에 두고 있지만 그래도 나는 올해 다시한번 주님과 깊게 사랑하는 젊은 연인이 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야 너는 빨리 달리라 향기로운 산들에서 노루와도 같고 여린 사슴과도 같아여라 (아가서 8장 14절)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경륜을 행해서 언제 어디서든 이기는 자가 되기까지 분투하면서 더 달콤하고 친밀하게 사랑하며 달리고자 하시는 어머니를 보면서 나 역시 발그레한 주님을 향한 첫사랑을 다시 달구게 되었지요.
요한계시록의 2장 5절 말씀을 한 자매님이 던지시더라구요. 4절의 말씀이 함께 마음을 쿡 찔렀습니다.
그러나 너에게 책망할 것이 한가지 있다. 그것은 네가 첫째가는 사랑을 버린 것이다. 그러므로 네가 어디에서 떨어졌는지를 기억하고 회개하여 첫째 가는 행위를 하여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갈 것이며, 네가 회개하지 않는 한 너의 등잔대를 그 자리에서 옮길 것이다. (요한계시록 2:4-5)
떨어지지 않기 원합니다. 첫사랑을 놓치길 원치 않습니다. 가장 좋은 최고의 사랑으로 내 존재를 드리기 원합니다. 연인으로 그분을 뜨겁게 사랑하며 얻기 원합니다. 내 유일하고도 가장 깊은 사랑으로 당신께 나아갑니다.
2009년, 사랑하는 나의 연인..주님을 더 사랑합니다.
트랙백: 수신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