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망은 하나님께!!!
만나모음
2010-05-24 , 조회 (35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우리의 소망
성경말씀
골1:27 하나님은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들 가운데서 얼마나 풍성하지를 성도들에게 알리기 원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인데,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오늘의 만나

 

  형제자매들은 헌신한 다음에 어떠어떠한 사람이 되리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장래를 포기하지 않았음을 증명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장래란 이 세상의 장래뿐만 아니라 소위 그리스도인 세계의 장래도 포함합니다. 형제자매들이여, 만일 우리가 빛을 보게 된다면 우리의 사역에 더 많은 열매를 기대하는 바람에도, 우리의 복음 전도로 말미암아 더 많은 사람이 구원을 얻었으면 하는 바람에도, 더 많은 형제자매들을 인도하여 주님을 사랑하도록 하려는 바람에도, 우리 손으로 더 많은 교회들이 건축되었으면 하는 바람, 이 모든 바람에도 우리의 장래를 건설하려는 많은 요소가 숨겨져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볼 때 우리가 여전히 자신의 장래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헌신! 한 사람에게는 이 모든 소망이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헌신한 사람은 자신의 장래를 포기한 사람입니다. 그는 어떠한 것에도 자신을 위한 소망을 더 이상 갖지 않습니다. 그의 모든 소망은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