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염려를 하나님께 맡기고.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도록 하십시오
보석같은 각주(RSG)
2010-07-09 , 조회 (428) , 추천 (0) , 스크랩 (2)
출처
원문

[성경말씀]

[벧전4: 7] . .맑은 생각으로 깨어 기도하십시오.

[벧전1:13] ..생각의 허리를 동여매고 깨어 있는 생각을 가지고서 ...

[딤후4: 5]   그러나 그대는 모든 일에서 정신을 차리고..

[살전5: 6]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잠자지 말고, 깨어서 정신을 차립시다.

[벧전 5:7~ 8] 여러분의 모든 염려를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의 대적 마귀가 으르렁대는 사자처럼 삼킬 사람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각주]

방심하지 말고, 잠자지 말고 깨어서, 술취하는 사람들 처럼 취하지 말고 정신을 차립시다.

정신을차리고 깨어 있으십시오. 방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지속적으로 경계하는 것이며, 따라서 깨어 기도한다는 뜻이다.

 

정신을 차리는 것은 특별히 우리를 징계하시는 하나님의 목적과 우리를 파괴하려는 하나님의 원수의 계략을 알 수 있도록, 냉철하고 자제하는 가운데 맑은 정신을 갖는 것이다깨어있는 것은 전쟁에서처럼, 곧 최전방에 있는 병사들처럼 경계하는 것 이다. 여기에서는, 특별히 고난당하는 믿는 이들이 박해받고 고난당하는 동안 대적이 가져오는 염려에 대하여 깨어 있는 것을  가리킨다.

 

여러분의 일생의 많은 염려 전체를, 곧 여러분의 온 일생과 그 모든 염려를, 혹은 걱정, 근심, 믿는 이들은 박해를 받을 때, 그들이 겪는 고난 때문애 근심하고 염려하게 된다. 믿는 이들은 그들의 일생과 그 모든 근심을 하나님께 던저 버려야 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권능이 있으시고, 공평하실 뿐 아니라. 믿는 이들에 대해 사랑이 가득하시고 신실하시기 때문이다.

만일 믿는 이 들이 하나님의 권능의 손 아래에서 겸손하지 않고, 그 들의 염려를 하나님께 맡기지 않는다면, 으르렁대는 사자, 곧 그들의 대적 마귀가 그들을 삼킬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교만과 염려에 빠진다면, 으르렁대는 사자의 배고품을 채워주는 맛있는 먹이가 된다는 것가르쳐 준다. 마귀는 먹이를 찾을 때 끊임없이 공격적으로 활동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빛비춤]

우리는 하나님의 목적과 원수의 계략을 알 수 있도록 맑은 생각으로 정신을 차리고, 전쟁터에 나가 있는 최 전방의 병사들 처럼 잠자지 말고 세상 누림에 취해 있지 않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은 때가 악하고 우리를 미혹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또한 우리를 염려하게 하는 것들이 우리 온 생활과 생각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의 신성한 생각의 중심사상에서 계속 빗나가고 멀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로 우리의 영을 훈련해서 깨어 기도하며 예비되어 있어야 하겠습니다. 으릉대는 사자처럼 공격적으로 먹이를 찾는 마귀의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되지 않으려면 말입니다. 아멘!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코너스톤

아멘, 모든 염려를 주께맡기고..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호흡함으로 주님을 우리 존재안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지요. 우리안에 있는 근심, 염려는 내품고, 성령을 우리 존재 안으로 호흡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멘!


Little 영어쟁이
퍼가요~♥
Hanna

아멘.모든 염려를 하나님 께 맡기며 정신을 차리고  깨여 있기 원합니다 ^^


주님이  우리의 아버지 이신것을 인식한다면 많은 염려에서 구원될수 있고


환경에서 주님을 신뢰하는 공과을 배우며 그분 자신을 분배 받는 기회가 되게 하심 감사합니다*


더욱 정신을 차리고 깨어 주님을 분배 받기를 기도드림니다~~

연합된영(金容權형제
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