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실제화란 무엇일까요?
아름다운 글들
2011-05-02 , 조회 (1231) , 추천 (0) , 스크랩 (2)
출처
원문


생명의 실제화란 무엇일까요?


생명의 실제화란 무엇입니까? 살아 계신 삼일 하나님이 우리에게 짜여지는 것입니다. 주님은 결코 우리에게 생명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말씀하지 않았습니다. 주님은 그분이 생명의 떡이요, 우리는 그를 먹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6:57). 주님은 또한 그분이 생수이고 우리는 그를 마셔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4:10, 14).

여러분이 빵을 먹을 때 그 빵이 여러분 속에 들어갈 것이요, 물을 마실 때 그 물이 여러분 속에 공급됩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빵과 물만을 가지지 않고 생명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에게 공급되고 짜여지는 삼일 하나님이신 그리스도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얼굴에 인위적으로 색칠하지 마십시오. 단순하게 하늘에 속한 포도주를 마십시오. 그러면 얼굴색이 좋아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슬픔에 차 있을 때 기쁜 척하지 마십시오. 삼일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분배되었음을 안다면 여러분은 행복해질 것이요, 기쁨이 충만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생명입니다.


<요한복음 LS. M1 中에서>

영적서적,요한복음,라이프스타디,생명,실제화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코너스톤
삼일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분배되었음을 안다면 여러분은 행복해질 것이요, 기쁨이 충만해질 것입니다.
리치골드
아멘. ^^
순수한마음
삼일 하나님이 우리에게 짜여지는 것!
생명!
이것은 얼굴에 화장하는 인위적인 것이 아닐 것이고,
우리 안에 조성의 방식으로 짜여지는 것입니다.
오늘도 헛되이 보내지 않고 먹는 방식으로 분배아래 있기를...
리치골드
아멘. ^^
디르샤
살아 계신 삼일 하나님이 우리에게 짜여지는것 과
하늘에 속한 포도주를 마심으로 기쁨이 충만한 5월의 시작을 열어가시길...
리치골드
아멘. 충만한 5월이 되게 하소서~
샛별
여러분의 얼굴에 인위적으로 색칠하지 마십시오. 단순하게 하늘에 속한 포도주를 마십시오. 그러면 얼굴색이 좋아질 것입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