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마음이 막히지 않게 함(1)
만나
2011-10-20 , 조회 (81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요일1:7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안에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안에서 행하면, 우리는 서로 교통을 갖게 되고, 그분의 아들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온갖 죄에서 깨끗하게 합니다.
(9) 우리가 우리의 죄들을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셔서 우리 죄들을 용서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
 
우리의 심리적인 마음은 세 개의 대동맥을 갖고있습니다. 이들 동맥은 또한 혼의 세 부분으로서 생각과 감정과 의지입니다. 어떻게 실제적인 방법으로 장애물이 없는 통로를 갖는지를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 육체적인 심장의 동맥에서 장애를 제거하기 위해 의사들은 의약 처방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심리적인 마음의 세 가지 대동맥의 장애물을 제거하는 방법은 주님께 온전히 자백하는 것입니다. 내가 체험을 통해 배운 것은 우리는 약점들과 실패와 패배와 실수와 잘못과 죄들을 자백하기 위해 주님과 더불어 얼마 동안 함께 머무를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생각과 상상 안에 있는 죄됨과 깨끗하지 않은 모든 것들을 고백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의 생각의 동맥은 오물로 막혀 있으므로 물이 흐를 수 있도록 그것을 파헤쳐야 할 필요가 있는 개천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오물로 가득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동맥은 막혀 있습니다. 우리 생각의 동맥에 있는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우리는 생각과 생각하는 방식에 있어서 죄된 모든 것들을 자백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사고 하나하나를 자백함으로써 ! 痢는 이 동맥에서 장애물을 제거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주님께 나아가 이렇게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여, 내게 빛을 비추사 내 생각을 드러내소서. 나의 모든 생각들을 드러내소서. 주여, 나의 생각을 온전히 당신의 빛 가운데로 인도하소서." 그 후에 당신은 그 빛과 드러냄에 따라 당신의 생각 안에 있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고백해야 합니다.
 
(발췌문 : 하단 영문 참조)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펭귄
답글
주여! 모든 생각들을 드러내소서.
주여! 나의 생각을 온전히 당신의 빛 가운에로 인도하소서! 아멘~
이름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