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마음이 막히지 않게 함(2)
만나
2011-10-21 , 조회 (78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요일1:7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안에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안에서 행하면, 우리는 서로 교통을 갖게 되고, 그분의 아들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온갖 죄에서 깨끗하게 합니다.
(9) 우리가 우리의 죄들을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셔서 우리 죄들을 용서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실 것입니다.
 
우리의 의지는 어떻습니까? 만일 우리의 의지에 관해 묻고자 주님께 나아간다면, 주님은 철저하면서도 세밀하게 우리의 의지가 어떠한지 드러내실 것입니다. 특별히 우리는 매우 반역적이고, 주님께 복종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님은 어떤 특정한 문제에 있어서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님은 더 나아가 당신이 어떤 형제나 자매에게 어떻게 틀렸는지 보일 것입니다. 매번 당신은 자백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주님의 빛비춤과 주님의 드러내심 아래 있다는 것에 대해 주님께 감사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우리 의지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드러내실 때마다 자백함으로써 우리의 의지의 통로를 뚫어내야 합니다. 감정의 통로 또한 뚫어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감정에 얼마나 심각한 문제가 있는지 당신이 깨닫는다면 당신은 매우 유감스러울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경우에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은 미워하고, 우리가 미워해야 하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않는 것이 당연합니다. 만일 시간을 들여 우리의 마음의 ! 가지 통로를 뚫어낸다면, 우리의 전존재가 살아 있게 된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의 생각, 감정, 의지는 매우 건강한 상태가 될 것입니다. 그러면 이 '수로'에 있는 모든 흙은 파내어질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 대신 파내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직접 주님께 날마다 가서 그분께 당신의 생각과 감정과 의지 안에 있는 모든 잘못된 것을 드러내시도록 구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주님이 드러내시는 빛에 따라 자백해야 합니다.
 
(발췌문 : 하단 영문 참조)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이름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