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을 증거함(2)
만나
2011-10-25 , 조회 (87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벧전1:6~7 여러분이 여러 가지 시련 때문에 현재는 잠시 동안 슬퍼하지 않을 수 없겠지만, 그때를 두고 크게 기뻐하십시오. 여러분의 믿음의 시련은 불로 단련해도 없어지고 말 금의 시련보다 훨씬 더 보배로워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합니다.
 
시험이 없는 믿음은 있을 수 없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모든 믿음은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믿음은 시험을 거쳐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생명의 성장과 하나님의 만족을 위해 믿음을 시험하십니다. 우리의 입증된 믿음은 사탄의 입을 다물게 할 것입니다. 사탄은 우리가 믿었다는 것을 쉽게 인정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가 믿은 바 된 것을 소유했다고 말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탄은 항상 우리에게 와서 속이고 괴롭히고자 합니다. 사탄은 우리가 타협하지 않음을 깨달을 때 물러날 것입니다. 사탄이 우리를 속일 수 있다면, 그는 우리를 멈추게 하고, 평화롭게 가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가능하다면 사탄은 우리로부터 하나님의 축복을 앗아갈 것입니다. 사탄은 그의 수단이 다 고갈될 때까지 우리로 그냥 가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탄의 입을 막기 위하여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믿음을 시험하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믿음을 시험하시는 또 다른 이유는 우리가 다른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험을 거치지 않은 믿음으로는 다! 이들을 도울 수 없습니다. 오직 우리의 믿음이 시험을 거쳤을 때만이 다른 이들은 우리의 도움을 받습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믿었지만, 그의 믿음이 시험을 거치지 않았다면, 그의 믿음은 아직 신뢰할만하지 못합니다. 오직 이러한 종류의 믿음만이 교회를 도울 것입니다. 형제자매님들, 시험을 거친 믿음은 불로 단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훨씬 더 귀합니다.
 
(발췌문 : 하단 영문 참조)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이름    비밀번호   비밀글
홈페이지
좌측 상자안의 글자를 입력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