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습관 세우기
일상(日常)
2012-01-10 , 조회 (1274) , 추천 (0) , 스크랩 (1)
출처
원문

리가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부터...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그분께 경배하고 감사드리며,
그분을 찬양하고 높임으로써 우리의 영을 훈련해야 한다.

이렇게 할 때 모든 어두운 생각들이 물러갈 것이고,
우리 온 존재가 보호되도록
우리의 영에 허리띠를 두르게 될 것이다.

우리가 이렇게 실행할 때,
우리는 느슨하거나 천연적이거나
성미가 급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영이 깨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하루의 바로 그 시작부터 우리의 영을 사용한다면
온종일 이런 방식으로 살 것이다.
그 결과 우리가 집회에서 우리의 영을 사용하고 해방할 때,
그것은 연기가 아니라 우리의 정상적인 매일의 실행의 연속일 것이다.

우리가 날마다 이것을 실행한다면,
몇 달 후에는 하나의 영적 습관을 세우게 될 것이다.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영을 사용하고 해방하는
영적습관을 가지고 매일의 생활을 해야한다.
그럴때 우리는 영을 따라 행하고 영을 따르는 사람이 된다.

영을 훈련, 아침, 영적습관, 영을 따라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코너스톤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영을 사용하고 해방하는
영적습관을 가지고 매일의 생활을 해야한다.
그럴때 우리는 영을 따라 행하고 영을 따르는 사람이 된다.' 아멘 할~렐.루.야!!!

데살로니가전서 라이프 스타디 6 ~9장을 최근에 온 땅의 주의 회복에 있는 모든 성도들과 함께 참여해서 읽고 있습니다! (livingtohim.com)

얼마나 달콤하고 누림이 있는지! (^^ 영어를 배우는 데도 Good! ~~ ) 하지만 중요한 것은 살전 1:1에 보면 "바울과 실루아노와 디모데는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데살로니가 사람들의 교회에게 편지합니다.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Witness Lee 형제님의 말씀에 참으로 공급이 가득함을 찬~양합니다. 교회는 바로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입니다. 교회는 다른 어떤 것, 어떤 천연적인 사람, 문화, 전통... 즉 하나님 외에, 하나님 아버지의 생명과 본성에 속한 지 않은 것은 교회가 아닙니다. 이 하나님 아버지께서 바로 교회를 영원 전에 계획하신 Planner(계획자) 이십니다. 또한 교회는 바로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입니다. 주(Lord) 라고 할 때에는 예수께서 (사람이 되시고 인생을 사신 것을 언급할 때의 이름) 모든 과정 즉, 사람이 되시고, 인생을 사시고, 십자가에 못 밖혀 죽으시고, 부활과 승천의 모든 과정을 거치신 것을 의미합니다. 즉 교회는 바로 이러한 주(the Lord) 안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 예수와 그리스도를 나누어 설명을 하자면 십자가가 그 분기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수는 사람이 되심과 인생을 사심 그리고 십자가에서 끝남 하지만 십자가의 종결에서 우주 가운데 모든 소극적인 것들, 부정적인 것들을 다 끝내시고 부활하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곧 기름부음을 받은 분이자 지금도 우리 안에서 기름을 바르시는 분이십니다. 이분이 부활 안에서 그리스도이십니다. 이것은 바로 교회가 만유를 포함하신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여기서 위트니스 리 형제님께서 "어떤 사람이 살전 1:1절에서 그 영이라는 언급이 없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교회가 삼일 하나님 안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을 했을 경우에 여러분은 어떻게 답변을 하시겠습니다?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 순수한 마음 형제님께서는 어떻게 답변하시겠습니까?
.....


저는 이러한 질문을 접했을 때에 제가 여전히 나의 천연적인 관념과 이해로 하나님을 알고 있구나! 라는 빛비춤과 깨달음이 왔습니다. 여전히 교회 안에서 삼일 하나님,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을 수 ~ 년, 심지어 20년 이상 교회 생활을 하면서 말을 했지만, 여전히 삼일 하나님에 대해서,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에 대한 인식에 있어서 부족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에 라이프 스타디를 계속 성도들과 읽고 교통을 하는 가운데 '삼일 하나님'에 대해서 밝아짐을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 교회는 바로 '삼일 하나님 안에 있는 것'입니다. 살전 1:1절을 다시 읽어보면 하나님 아버지가 언급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아버지가 계십니다. 그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 라고 했을 때에는 비록 그 영 하나님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없지만 하나님 아버지께서 아들 안에 체현되시고, 아들은 또한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여 생명주는 영!! 이 되셨습니다. 이 영이 바로 The Spirit 이며 '그 영'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계획하신 것과 아들이 성취하신 것을 우리에게, 우리 존재 안으로 분배하고 적용하시는 분이십니다!!
할.렐.루~ 야!! 그러므로 형제님께서 말을 한 것처럼 믿는이들인 우리들은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우리의 영을 사용하여(exercise our spirit)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calling on the Lord's name) 그분을, 공기같은 (Pneumatic) Christ, 부활 안에 계신 생명 주는 영, 호흡(breath)이신 그리스도를 들이마셔야 합니다. 이렇게 들이마실 때 우리는 사는 것이요, 영을 따라 살고, 영을 따라 행동하고 영을 따라 봉사하고, 영을 따라, 영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로 건축되어 질 수가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부활 안에, 능력 안에(power), 힘(Strength) 안에, 권위(authority)안에 있을 수가 있습니다.... 할렐루야 ~~

그러므로 우리는 사탄에게 다음과 같이 선포할 수 있습니다! "사탄아 너는 내가 어디에 있는 지 아느냐?" 나는 바로 그리스도 안에 있다. 나는 하나님 아버지 안에 있고, 나는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으며,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Triune God)안에 있다!!! 할.렐루~ 야!!!
순수한마음
코너스톤 형제님! 형제님께서 요즘 살전l/s를 영어로 읽으시고
공급해주심을 감사합니다. 어제 교통할 때 제 안에 새롭게 다가온것은
진보(progress) 입니다. 우리는 매일 매주 매월 매년 영적 진보가 있어야 합니다.
어제나 한달 후나 1년 후나ㅣ 10년 후나 진보가 없다면
주님이 얼마나 답답하시겠습니까?
이런 면에서 생명의 수업인 라이프스터디를 함께 읽으시고
온 우주 안에 교회성도들과 섞이고 풍성을 몸에 공급하시는 형제님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아멘...
코너스톤
아멘!! ^^ 형제님의 교통에 더 격려를 받습니다 ~ 온 땅에 있는 성도들과 함께 '진리,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에 대한 이상과 인식과 깨닫음 그리고 체험 안으로 이끄는 라이프 스타디를 계속 추구하겠습니다!

Day by day ~ Keep going up on the highways to the Zion!!

첫열매
우리들은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우리의 영을 사용하여(exercise our spirit)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calling on the Lord's name) 그분을, 공기같은 (Pneumatic) Christ, 부활 안에 계신 생명 주는 영, 호흡(breath)이신 그리스도를 들이마셔야 합니다. 이렇게 들이마실 때 우리는 사는 것이요, 영을 따라 살고, 영을 따라 행동하고 영을 따라 봉사하고, 영을 따라, 영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로 건축되어 질 수가 있습니다!!
코너스톤
한 ~번 호.흡. 할 때 나~ 사네!! 오~ 한 번! 호흡 할 때에 '우리' 사네!! 아멘 ~'
순수한마음
아멘! 올 한해 이런 영적 습관을 세우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코너스톤
아멘! 2012년도에는 이러한 영적 습관을 세우므로 더 견고케 되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