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우리 안에서 역사하기를 기뻐하심
생명메시지(Ⅱ)
2012-01-25 , 조회 (1668)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운행하시어, 여러분이 뜻을 세우도록 하실 뿐만 아니라 행하도록 하시기 때문입니다.(빌 2:13)

For it is God who operates in you both the willing and the working for His good pleasure.(Phil.2:13)

주님 안에서 항상 기뻐하십시오. 내가 다시 말합니다. 기뻐하십시오. (빌 4:4)

시와 찬송과 영적인 노래로 서로 화답하고, 여러분의 마음으로 주님께 노래하고 시를 읊으며, 항상 모든 일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안에서 우리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감사하며,(엡 5:19-20)

우리의 생활, 곧 그리스도인의 생활은 하나님의 기쁘심에 따른 것이다. 그리스도인의 생활은 기뻐하는 생활이다. 여러 차례 신약은 우리에게 기뻐하라고 권면한다. "주님 안에서 항상 기뻐하십시오. 내가 다시 말합니다. 기뻐하십시오." (빌 4:4). 우리는 매일매일 우리 자신 안에서가 아니라 주 안에서 기뻐해야 한다. 일 년에 한 번 추수 감사절을 갖기 보다는 우리는 매일 범사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그분께 찬송을 부르며, 심지어 우리의 열광하는 느낌은 다른이들을 격동시킨다. 우리는 그리스도인들로서 다정 다감한 사람들이어야 한다.

우리가 다른 이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이 우리에 대해 활기찬 어떤 것을 느껴야 한다. 우리는 심지어 길을 걸을 때에도 주님을 노래하며 찬미할 정도로 열광해야 한다. 무엇이 우리를 그토록 기뻐하게 만드는가? 그것은 우리 안에서 역사하고 계시는 바로 그 하나님이 뜻을 두고 그분의 선한 기쁘심을 행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자신이 하나님의 선한 기쁘심을 따라 생활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아는가? 그것은 우리의 기뻐하는 느낌 때문이다. 우리가 기뻐할 때, 곧 우리 안에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내적인 기쁨이, 곧 우리가 그분의 선한 기쁘심을 따라 살며 행하고 있다는 표시이다. (생명 메시지 2, 제 33장)

빌립보서 2장 13절,4장 4절,에베소서 5장 19-20절,기뻐하라, 노래, 찬미, 기쁘심, 감사. 시, 화답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