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실수록 변화됨
윗트니스 리
2012-01-26 , 조회 (1597)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사람들에게는 버림 받으셨으나 하나님께는 선택받으신, 살아 있는 보배로운 돌이신 그분께 나아 오십시오. 그러면 여러분 자신도 살아 있는 돌들로서 영적인 집으로 건축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실 영적인 희생 제물을 드리는 거룩한 제사장 체계가 됩니다.(벧전 2:4-5)

Coming to Him, a living stone, rejected by men but with God chosen and precious, You yourselves also,as living stones, are being built up as a spiritual house into a holy priesthood to offer up spiritual sacrifices acceptable to God  through Jesus Christ.(1 Pe 2:4-5)

오늘날 우리는  진흙으로  된 사람들인가, 보석들인가? 베드로가 그리스도께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라는  계시를  받았던 날, 주님은 "그대는 베드로  입니다." 라고  말씀  하시며 그의 이름을  바꾸셨다. 헬라어에서  베드로  라는 이름은 "돌" 을 뜻한다. 주님에게서  그러한  말씀을  받았던  베드로는 구원받은  우리가  살아  있는 돌들이라고  말했다(벧전 2:5). 우리는  주저하지 말고  우리가 더 이상 흙이  아니라  살아 있는 돌들이라고  말해야 한다. 내가 한 덩어리의  흙인지 살아 있는 돌인지  내게  묻는다면,  나는 여러분에게  즐거이 대답할 것이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전에  나는 한 덩어리의  흙이었지만  지금은  살아 있는 돌입니다. 나에게  어떤 일이  생겼습니다. 나는 거듭났습니다. 나의 본성이  흙에서  살아 있는 돌로  변화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나는 살아 있는 돌입니다!" 주님께서  구원하신  사람은 누구나 돌이다. 하나님의  창조에 따르면 우리는  흙으로 된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거듭남을  통하여  하나님의 새 창조에  따르면  우리는  살아있는  돌들이 되었다. 어떻게 흙으로 된  사람이  본성이  바뀌어  살아 있는 돌이  될수 있는가?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창세기 1장 하반부에 제시된   그림을  살펴 보아야 한다. 

가령 내가  흙으로 된  사람인  아담이라고  하자. 한 사람으로서 나는 내 주위에 있는 모든 비유들을 볼 것이다. 의심 할 바 없이 나는  금과  베벨리엄과  호마노를 귀하게  생각할 것이다. 이러한 것들이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를   인식 할 때 , 흙으로 된 사람인  나는  그것들 처럼  귀한 것이 되기를  원할 것이다. 나는  하나님께서 나에게  이렇게  말씀 하실 것이라고  믿는다. "아담아, 네가 이런 것들처럼  귀하게  되기를  원한다면  너는 변화 되어야 한다."  그러면  나는 주님께  여쭐 것이다. "어떻게 하면 제가 변화될 수 있습니까?"  나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으로서  주님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실  것이라고  믿는다.

"네가  흙으로  된 사람에서  이러한 귀한 것들로  변화되려면  너는  생명나무를  먹고 생수를  마셔야 한다. 네가 이 나무를 먹고 이 물을  마신다면  너는 너에게   아직 없는 생명을 너 자신안에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일단 이 생명을  받아들이면  그것이 네 속에서  운행하여  너를 흙으로 된 사람에서  귀한 존재로  변화시킬 것이다." 주님은  흙으로 된 사람에게  그분 자신을  주시려고 오신  생명나무 이시다. 주님은  사람들에게 " 나는...생명이니" (요 11:25)라고  말씀하셨으며, 그분께  와서  그분을 먹고  그분을  생명으로  받아들임으로  거듭나라고  말씀하셨다.(요 6:47-48, 57, 1:12-13).

 거듭난다는 것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흙인  사람에서  돌인  사람으로  변화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스도를 더욱 먹고 마실수록  우리는 더욱더  변화된다. 이 변화의 과정은 우리  영으로부터  확산되어  혼의 각 부분에 이르게  되고  결국에는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  우리 몸에까지  이르게 된다(고후 3:18,빌 3:21). 그때에  우리는 존재의  중심에서  주변까지  주님의  형상으로  완전히  변화될 것이다. 더 이상 우리는  흙으로 된 사람들이  아니라  하나님의  귀한  보물이 될 것이다. (위트니스 리 전집. 1권 제1장)

진흙 보석, 돌인 변화, 보물 생명나무, 생수 형상,베드로전서 2장 4-5절,베델리엄 호마노,희생제물,제사장체계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