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藥)
생명메시지(Ⅰ)
2012-02-01 , 조회 (128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내 아들아 내 말에 주의하며 나의 이르는 것에 네 귀를 기울이라 그것을 네게서 떠나게 말며 네 마음속에 지키라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 온 육체의 건강이 됨이니라( 잠 4:20-22) 
 

My son, be attentive to my words; Incline your ear to my sayings. Do not let them depart from your sight; Keep them in the midst of your heart. For they are life to those who find them, And healing to all their flesh.(Prov. 4:20-22) 

하나님의 말씀은 심지어 우리 몸에도 건강이 됩니다. 잠언서 4장 20절부터 22절까지는, "내 아들아 내 말에 주의하며 나의 이르는 것에 네 귀를 기울이라 그것을 네 눈에서 떠나게 말며 네 마음속에 지키라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 온 육체의 약이 됨이니라" (원문 참조) 고 말합니다.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이 육체적으로 우리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가? 질병은 흔히 근심이나 분노에서 유발 됩니다. 사람들이 행복해지면 종종 질병이 사라지며, 말씀으로 살 때 기쁨이 생겨나서 치료됩니다. 말씀은 괴롭히는 것들을 죽이고 부활을 가져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식물을 먹고 잘 소화할 수 있을 때 몸이 건강해집니다.

잠언 4장 20-22절,약이 ,육체적으로 건강, 근심 분노, 질병 기쁨, 치료 유발,소화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