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그분 안에 거함
거룩한 말씀
2012-03-08 , 조회 (139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항상 기뻐하십시오.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왜냐하면 이것이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여러분에 대하여 가진 뜻이기 때문입니다.(살전 5: 16-18) 
 
여러분이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여러분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구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에게 이루어질 것입니다.(요 15:7) 
 
삼일 하나님은  그분께서 가지신 모든 것과 그분께서 통과하신 모든 과정과 그분께서 성취하신 모든 것과 그분의 온 존재와 더불어 우리 안으로 들어오셔서 우리의 영 안에 거하십니다. 그러므로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작은 일에서나 큰 일에서나, 우리의 가정에서나 집 밖에서나, 모든 생활과 행동에서 우리는 그분 안에 거해야 합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을 때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하고 있다는 확신이 없다면 우리는 말하지 말아야 합니다.우리는 그분 안에 거할 때 그분으로 적셔집니다. 우리는 그분 안에 거할 때 그분께서 우리 안에 거하실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그분의 모든 풍성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영안에서 주님과 상호 거하는 삶, 67-68, 71쪽)

항상 기뻐함, 끊임없이 기도하고,모든 일에 감사,원하는 것을 구함,그분 안에 거함,, 모든 풍성을 누림,이루어짐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