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브리서 10장 24-25절
생명
2012-03-14 , 조회 (247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리고 서로 관심하여 사랑과 선한 일을 하도록 격려합시다.어떤 사람들에게 있는 습관처럼 우리 자신의 모임을  포기하지 말고, 오히려 서로 권유합시다. 그날이 가까이 오는 것을 볼수록 더욱더 그렇게 합시다.(히 10:24-25)
 
And let us consider one another so as to incite one another to love and good works,Not
abandoning our own assembling together, as the custom with some is, but exhorting one another; and so much the more as you see the day drawing near.(Heb 10:24-25)
 
여기에 말한 구절들은 우리에게 집회가 우리로 하여금 서로 돌아보게 하고 사랑이 일어나게 하며 서로 권하여 선행을 격려하게 함을 보여 준다. 집회는 우리로 하여금 성도들과 영적인 교통을 갖게 하며 성도들로부터 생명의 공급을 얻을 수 있게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집회를 포기하지 말고 주님이 곧 다시 오실 것을 앎으로 더욱 그리해야 한다. 우리 그리스도인의 생명은 자신의 신령함만 돌아보는 나비의 생명과 같지 않다. 우리의 생명은 우리에게 무리를 이루고 집회 생활을 하도록 요구하는 양의 생명이다.그러므로 우리는 집회를 가져야 하며 집회는 우리에게 있어서 긴요한 것이다.(생명공과,제 14과)

히브리서 10장 24-25절,서로 관심,습관,선행 격려, 모임 포기, 성도들 영적, 교통, 나비 무리, 집회 신령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샬 롬
아 ~~~멘 !
집회안에는 내존재안으로 생명이 흘러들어오는 주님의 은혜와
분량이 작건크건 밖으로 표현되는 영광의 주님이 그곳에 계셔서
언제 어디서나 사모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