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유투브 동영상 끊김없이 보는 간단한 방법
유용한팁
2012-03-15 , 조회 (295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한국에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뿐 아니라 컴퓨터에서도 유투브를 제대로 연결하여 버퍼링 없이 즐기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이유가 여러가지 있을수 있지만 모두 사용자측의 잘못된 사용 방식이 아닌 서비스를 중간에서 제공해주는 인터넷 제공 업체의 문제일 확률이 매우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회선은 약간 더 낫지만 어느 회선은 매우 심각할 정도로 안나온다고 합니다.


예전에 알려진 방식인 DNS 를 8.8.8.8 로 수정하는 방식은 어느 기기에는 적용이 되었지만 다른 기기들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은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투브에서 제공하는 다른 베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을 한번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뿐 아니라 컴퓨터에서도 활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유투브 시청이 어려울 정도로 버퍼링이 많은 사용자들은 해보면 좋겠고 끊김없이 잘 나오는 사용자들은 굳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간단한 유투브 설정 방법 동영상


출처: http://youtu.be/2u6FFoCnQ0Q

아이폰, 아이패드, 컴퓨터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하나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로 직접 찾아 갑니다. 유투브나 지메일의 로그인 없이도  Feather 베타 서비스를 가입하면 됩니다. 
http://www.youtube.com/feather_beta
 



Feather 베타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에서 '라이트 버전'을 지원하기 위한 옵트인 베타입니다. '라이트 버전' 프로젝트는 지연 시간을 가능한 한 최소화하여 YouTube 동영상 감상 페이지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동영상을 보는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기능을 최대한으로 제한하고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하는 총 바이트 수를 줄이기 위한 고급 웹 기술을 사용하여 달성합니다. 아직 완성된 버전이 아니므로 일부 동영상에 대해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유투브 동영상을 감상하는 목적이 아닌 편집과 퍼오기 목적을 가진 사용자들은 위의 Feather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유 버튼이 사라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유투브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공유하거나 본인 소유의 동영상이 아니더라도 자주 공유하는 사용자들은 위의 방법으로는 공유가 불가능하니 이점 미리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2010/05/06 - [강좌 및 가이드] - 아이폰 아이팟 터치 유투브 동영상 끊김없이 보는 방법
위의 방법이 바로 DNS 를 8.8.8.8 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DNS 변경 방법 혹은 Feather 베타 서비스 중에 어느 방식이 본인의 기기에 적합한지 간단히 댓글로 남겨주시면 비슷한 환경의 다른 분들도 많은 참고를 할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아이폰,아이패드,유투브,동영상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