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기 28장 2-3절
생명메시지(Ⅰ)
2012-03-15 , 조회 (114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하여 그들에게 이르라 나의 예물, 나의 식물 되는 화제(火祭),나의 향기로운 것은 너희가 그 정한 시기에 삼가 내게 드릴 지니라 또 그들에게 이르라 너희가 여호와께 드릴 화제는 이러하니 일 년 되고 흠 없는 숫양을 매일 둘씩 상번제로 드리되(민 28: 2-3) 
 
Command the children of Israel and say to them, My offering, My food for My offerings by fire of a satisfying fragrance to Me, yor shall be careful to present to Me at its appointed time. And you shall say to them, This is the offering by fire which you shall present to Jehovah: two male lambs a year old without blemish each day as a continual burnt offering.(Num. 28:2-3) 
 
구약에서 하나님께서는 그분이 만족하시는 식물로서 매일 번제를 드리도록 그분의 백성들에게 요구하셨다. 이것은 신약에서 하나님께 속한 우리가 그분이 만족하시도록 우리 자신을 매일매일 번제로 드려야 함을 예표한다. 구약의 백성들이 드린 것은 다만 죽은 제물인 반면에 우리가 드리는 것은 산 제물이다.  
 
이 둘의 성질은 다르지만 의미는 같은 것으로서 곧 그분이 만족하시는 식물이 되는 것이다. 주님께 자신을 드리는 것은 그분이 만족해 하시는 제물이 되는 것으로서 우리가 주님을 위해 무엇을 하는 것에 있지 않고 그분을 만족케 하는데 있다. 이것이 우리가 주님께 자신을 헌신하는 것의 참된 의미이다.(생명공과)
예물 식물 화제,숫양 상번제,매일 번제 산제물,만족 식물 헌신, 흠 없는,제물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