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안에 거함
성경의 중점 진리 2
2012-04-01 , 조회 (161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으로 말하면 그분께서 기름 발라 주신 것이 여러분 안에 거하니, 아무도 여러분을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께서 기름 바르시는 것이 모든 것에 관하여 여러분을 가르칩니다. 이 기름 바름은 참되고 거짓되지 않으니,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대로 그분 안에 거하십시오.(요일 2:27)  
 
And as for you, the anointing which you have received from Him abides in you, and you have no need that anyone teach you; but as His anointing teaches you concerning all things and is true and is not a lie, and even as it has taught you, abide in Him.(1 John 2:27)
 
기름 바름의 가르침에 따라 행한다면 우리는 주님 안에 거하게 될 것이다. 주님 안에 거하는 것은 우리가 주님과 분리 되지 않고 항상 교통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갈망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속에 있는 기름 바름에 따라 행해야 하며, 성령에게서 오는 생명의 느낌에 반드시 순종해야 한다. 우리가 기름 바름 안에서 살고 우리의 행동에 있어서 생명의 느낌에 순종할 때, 우리는 주님과의 교통 안에 지켜지고, 지속적으로 그분 안에 거할 수 있다. 주님 안에 거하는 것은 생명의 느낌에 순종한 결과이다.(성경의 중점진리 2, 21장)
요한일서 2장 27절,기름 바름 가르침,교통 갈망, 생명의 느낌에 순종, 참되고 거짓, 주님 안에 거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하나님-사람
아멘 기름바름안에 거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