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일들
웟치만 니
2012-06-02 , 조회 (1780)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우리는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선한 일들을 위하여 창조되었습니다. 이 선한 일들은 하나님께서 미리 예비하신 것으로, 우리가 그것들을 행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엡2:10)

 
For we are His masterpiece, created in Christ Jesus for good works, which God prepared beforehand in order that we would walk in them.(Eph. 2:10) 
 
그리스도는 마땅히 우리일에서 첫째 위치를 가지셔야 한다. 에베소서 2장 10절에서 "선한 일들" 은 다만 그리스도이다. 하나님의 일의 목적은 곧 그리스도이며, 우리는 마땅히 이런 일들 안에서 행해야 한다. 믿은이들은  어떤 직장을 가지고 있든지  다 하나님의 일을 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선한 일들 안에서 행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위해서 일하지만 하나님을 섬기지 않는다. 
 
우리가 충성된 일을 하느냐의 여부는 그 일의 의도와 동기와 목적에 달려 있으며, 그 일의 목표가 그리스도를 위하느냐에 달려 있다. 하나님의 일을 할 때 비록 고통이 있지만 즐거움도 있고, 어려움도 있지만 위로도 있다. 또한 하나님의 일에는 사람의 마음을 끄는 것이 있다.많은 때 우리는 그리스도를 위하여 일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유익을 위하여 일한다. 많은 때 사람들은 자신을 위해 명성을 얻으려고 일하느라 동분서주한다. 그들은 일을 하였지만 하나님을 섬기지는 않았다.(워치만 니 전집, 1집 11권,130-131쪽)

걸작품 선한 일들,창조 미리 예비하신, 첫째 위치 직장 섬기다,충성 의도 동기 목적, 고통 즐거움 위로,명성 동분서주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