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주님께 기도함
거룩한 말씀
2012-06-23 , 조회 (1318) , 추천 (1) , 스크랩 (0)
출처
원문
무리를 돌려보내신 후에, 그분은 기도하시러 홀로 산에 올라 가셨고, 밤이 되어도 거기 혼자 계셨다.(마 14:23) 
 
And after He sent the crowds away, He went up to the mountain privately  to  pray. And when night fell, He was there alone.(Matt. 14:23) 
 
그러나 그대는 기도할 때, 그대의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고, 은밀한 가운데 계시는 아버지께 기도하십시오. 은밀한 가운데 보시는 그대의 아버지께서 갚으실 것입니다.(마 6:6) 
 
But you, when you pray, enter into your private room, and shut your door and pray to your Father who is in secret; and your Father who sees in secret will repay you.(Matt. 6:6) 
 
다른 사람들과 기도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종종 우리는 혼자서  기도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다른이들과 함께 기도할 때 홀로 주님께  기도할 때만큼  깊게 주님을 누릴 수 없다. 심지어 주님도 우리에게 기도할 때 문을 닫고 혼자서 은밀한 가운데 보시는 아버지께 은밀히 기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마 6:6). 그럴 때 우리는 그분께서 얼마나  우리에게 친근하시며 우리가 그분께 얼마나 가까운지를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무리와 우리의 가족과 우리의 친구들과 교회 안의 성도들을 떠나서 더 높은 곳에 있는 '높은 산'에 올라가는 것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낮은 것에 있는 땅에 속한 것들을 멀리 떠나서 더 높이 올라가야 한다. 우리는 무리로부터 분별되어 높은 곳에 가서, 홀로 아버지와 함께하고, 은밀히 그분과 친밀한 교통을 가져야 한다. 이것이 산 위에서 기도하는 것의 의미이다.(고봉 메시지 14권, 하나님-사람의 생활, 190-191쪽)
무리 기도 홀로, 골방 은밀, 문을 닫고, 친근 분별, 높은 산에, 친밀한 교통,멀리 땅에 높이,혼자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고 벨 화
은밀한 가운데 보시는 그대의 아버지께서 갚으실 것입니다. 아멘~!!! 알찬한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