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7장 17-18절
웟치만 니
2012-07-03 , 조회 (1123)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이와 같이  좋은 나무마다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습니다.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나쁜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마 7:17-18) 
 
 Even so every good tree produces good fruit, but the corrupt tree produces bad fruit. A good tree cannot produce bad fruit, neither can a corrupt tree produce good fruit.(Matt. 7:17-18)
 
나는 영적인 일보다 더 실지적인 일은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하나님을 속일 수 없고, 자신을 속일 수 없으며, 또한 성도들을 속일 수 없다. 여러분이 어떤 사람이면 여러분이 낳은 자녀도 그러하다. 세상을 사랑하는 이들은 세상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을 낳는다. 성질을 잘 내는 사람은 분명히 성질을 잘 내는 그리스도인을 낳을 것이다. 현대의 유행를 추구하는 이들은 다른이들을 구원으로 인도할 수 있을 지라도, 경박하고 피상적인 이들을 낳을 것이다.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는다(마 7:17-18). 우리가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가 우리가 어떤 종류의 열매를 맺을 지를 결정한다.(워치만 니 사역재개 메시지기록(상), 69쪽)
좋은 나무 열매, 나쁜 세상을 사랑, 성질 현대 유행, 경박 피상적, 마태복음 7장 17-18절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