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선포하십시오
성경의 중점 진리 4
2012-08-20 , 조회 (145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준비하고 있으십시오. 매사에 오래 참고 가르침으로써, 책망하고 꾸짖고 권유하십시오.(딤후 4:2)  
 
Proclaim the word; be ready in season and out of season; convict, rebuke, exhort with all long-suffering and teaching.(2 Tim.4:2)
 
 또한 복음의 영은 사람들이 자신의 선호에 따라 시간이나 장소를 선택하지 않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파하게 한다. D.L. 무디는 어느 날 잠자리에 들었다가 갑자기  그날 자신이 아무에게도 복음을 전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옷을 차려 입고 밖으로 나가서 복음을 전해 주어야 할 사람이 있는지 찾아보았다. 그 시간은 이미 밤이 깊었기 때문에 거리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렇지만 그는 계속 찾아다녔고, 결국 밤에  순찰하는 경찰관 한 명을 만나게 되었다. 그는 경찰관에게 반드시 주 예수님을 믿어야 한다고 말했고, 믿지 않으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말을 듣고 그 경찰관은 매우 화가 났지만 다음날 무디를 찾아왔다. 그때 무디는 그에게 더 자세하게 복음을 전했고 그 경찰관은 믿게 되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기꺼이 복음을 전하려고 하는 무디의 자원함 때문에 무디는 '미치광이 무디' 라는 별명을 얻었다.(성경의 중점 진리 3, 제 28장)
디모데후서 4장 2절,선포 준비,매사 가르침, 책망 권유,꾸짖고선호,경찰관 무디,별명 복음,지옥 자원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순수한마음
아멘!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