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언약
호세아-말라기
2012-10-31 , 조회 (118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은 다음과 같다. 주님의 말씀이다. 나는 내 법들을 그들의 생각 안에 넣어주고, 그들의 마음에 그 법들을 새길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에게 백성이 될 것이다.(히 8:10)


For this is the covenant which I will covenant with the house of Israel after those days, says the Lord: I will impart My laws into their mind, and on their hearts I will inscribe them; and I will be God to them, and they will be a people to Me.(Heb. 8:10)   
 
그분의 새언약(히 8:10-12)에 근거하여, 우리는 우리의 실패들을 기억조차 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에 의해 용서를 받는다. 그런 다음 하나님은 그분 자신을 우리의 내적 존재 안으로 분배하시어 그분 자신을 우리의 생명과  생명의 법과 우리의 모든 것이 되게 하심으로 우리가 그분을 살 수 있도록 하신다. 이것은 새 언약이 우리를 절대적으로 하나님과 하나 되게 하는 것임을 의미한다. 그분은 우리가 되시고 우리는 그분으로 조성되어 생명과 본성에서 그분과 하나가 된다.(호-말 LS 33)

히브리서 8장 10절,새언약 법들, 백성 실패, 기억 용서, 존재, 조성, 본성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