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사람 종류
역대상하
2012-11-11 , 조회 (158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하나님의 관점에서 '인류'는 타락한 사람과 관계된 부정적인 용어이다. 그리스도 안의 믿는 이들이자 하나님의 자녀들인 우리는 인류가 아니라 '하나님-사람' 종류이다. 이것을 깨달을 때 우리는 바뀔 것이고, 심지어 변혁될 것이다. 우리가 하나님-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우리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주님 당신은 첫번째 하나님-사람이시며, 우리는 당신의 뒤를 이은 많은 하나님-사람들입니다. 당신은 인간 생활을 사셨지만, 당신의 인간 생명에 의해 살지 않으시고 하나님의신성한 생명에 의해 사심으로 하나님을 표현하셨습니다. 주님, 당신은 오늘 저의 생명이시며 인격이십니다.  
 
당신께서 바로 저이십니다. 그러므로 저는 죽어야 합니다. 저는 당신의 죽음과 같은 형상을 이루어야 합니다. 저는 하나님-사람의 생활, 곧 저의 인간생활에 의해서가아니라, 신성한 생명에 의해 인간 생활을 하기 위해서 매일 십자가에 못박혀 죽어야 합니다. 저는 당신의 생명과 본성을 저의 조성으로 삼아  당신의 신성한 속성들을 저의 인간 미덕들이 되게 하여 당신을 표현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를 단지 그리스도인이나 그리스도 안의 믿는 이만이 아닌, '하나님-사람', 즉 하나님과 같은 종류가 되게 한다. 이것이 하나님의 복음의 최고봉이다.(역대상하 LS 2)
관점 인류, 하나님-사람, 생명 인격, 변혁 조성, 하나님 종류,최고봉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

샬 롬
아멘 ~
벧후 1;4 신에 본성에 동참하는자
요 10;34 율법에 말씀이 임한 자들을 신들이라고 ........
시 82;6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거늘 ....
남아있는 시간들을 통해 이 자격을 갖추어 나가게 하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