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통제하고 지배하는 이상
거룩한 말씀
2012-11-15 , 조회 (230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몸이 하나요, 성령도 한 분이십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도 부름을 받았을 때  한 소망 안에서 부름을 받았습니다.(엡 4:4) 
 
One Body and one Spirit, even as also you were called in one hope of your calling; (Eph. 4:4) 
 
오직 우리는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붙잡고, 모든 일에서 그리스도, 곧 머리이신 분 안으로 자라야 합니다. 온몸은 그분에게서 나온 그 풍성한 공급을 해 주는 각 마디를 통하여, 그리고 각 지체가 분량에 따라 기능을 발휘하는 것을 통하여 함께 결합되고 함께 짜입니다. 그래서 몸이 자람으로써 사랑 안에서 스스로 건축되는 것입니다.(엡 4:15-16) 
 
But holding to truth in love, we may grow up into Him in all things,who is the Head, Christ,  Out from all the Body, being joined together and being knit together   through every joint of the rich supply and through the operation in the measure of each one part, causes the growth of the Body unto the building up of itself in love.(Eph 4:15-16) 
 
하나님의 경륜은 하나님께서 육체되시고, 인생을 거치시고,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그 영이 되시어, 생명으로 우리 안에 들어오시고 하나님을 우리 안에 분배하심으로, 우리를 변화시키시어 교회를 산출하시는 것인데, 이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하나님의 집이요, 하나님의 왕국이요, 그리스도의 배필이며, 그 최종적인 집대성은 새 예루살렘이다. 이것이 성경이며, 이것이 우리를 통제하는 이상이다. 우리는 이 이상으로 통제받고 지배받아야 하며, 우리가 하로 있는 일이 한 지방교회의 일이 아니라 한 몸의 일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야야 한다.( 성경 안에서 우리를 통제하고 지배하는 이상,19, 97쪽)  
에베소서 4장 4절,에베소서 4장 15-16절,부름 소망,부름 마디, 산출 집대성, 통제 지방교회, 배필 경륜,이상 분량,결합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