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음성을 들음
성경의 중점 진리 2
2012-11-17 , 조회 (116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내 양들은 내 음성을 알아 듣고, 나는 내 양들을 알며, 내 양들은 나를 따라옵니다.(요 10:27)  
My sheep hear My voice, and I know them, and they follow Me;(John 10:27)
 
주님의 인도를 받으려면 우리는 또한 반드시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 주님의 음성은 부드럽고 조용하기 때문에 그분의 음성을 들으려면 우리도 조용해야 한다. 외적으로 조용해야 할 뿐 아니라 한 층 더 내적으로 조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부드럽고 조용한 주님의 음성이 또한 우리 속에 있기 때문이다.  
 
주님의 음성을 들으려면 반드시 평안 가운데 있어야 할 뿐 아니라 한층 더 내적으로 평화로워야 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내적 존재로 돌이키고 평화로운 상태에서 주님의 음성, 곧 부드럽고 조용한 그분의 음성을 듣기를 배워야 한다. 그럴 때 우리는 주님의 인도을 받을 수 있다. 만일 우리가 주님의 음성을 외적으로 듣기 원한다면, 사탄의 악한 영들에게서 오는 거짓에 속을 수 있다.(성경의 중점 진리 2, 제 25장)
요한복음 10장 27절, 음성 인도, 평안 존재, 사탄, 거짓, 조용하다, 부드럽다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