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일서 2장 27절
성경의 중점 진리 2
2012-11-18 , 조회 (155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으로 말하면 그분께서 기름 발라 주신 것이 여러분 안에 거하니, 아무도 여러분을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께서 기름 바르시는 것이 모든 것에 관하여 여러분을 가르칩니다. 이 기름 바름은 참되고 거짓되지 않으니,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대로 그분 안에 거하십시오.(요일 2:27)  
 
And as for you, the anointing which you have received from Him abides in you, and you have no need that anyone teach you; but as His anointing teaches you concerning all things and is true and is not a lie, and even as it has taught you, abide in Him.(1 John 2:27) 
 
주님과 우리의 관계는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가깝다. 주님 안에 거한다는 것은 주님과 우리 사이에 어떤 장벽도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다만 주님과 교통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주님 안에 거하는 것은 우리가 주님의 생명 안에서 교통하는 것에 대해 또 다른 방식으로 말하는 것이다. 주님의 생명 안에서 그분과 교통할 때 우리는 주님 안에 거한다. 이것은 전등이 발전소와의 교통안에 거함으로 발전소 안에 거하는 것과 똑같다.(성경의 중점 진리 2, 제 22장)
요한일서 2장 27절,기름 기름바름,거하다 거짓,장벽 교통,전등 발전소,거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