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으로 오라
생명메시지(Ⅰ)
2013-01-01 , 조회 (1409)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성경을 이해하려 하지 말고 성경으로 오라. 심지어 빛 비춤이나 생명공급을 받으려 하지말고 성경으로 오라. 단지 성경에 나아와 성경을 읽으라. 궁극적으로 주님은 당신의 때와 방식이 아닌  비밀스럽고 놀랍고 신비스럽게 빛 비춤과 생명이 공급될 때를 아신다. 젊었을 때 나는 어떤 사람이 성경을 읽을 때마다. 글자들이 뛰어오르고  빛이 밝게 비췄다고 말하는 전기를 읽었다.  나도 그것을 실행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성경을 펴고 무릎을 꿇고 기도했다. "주님, 당신의 말씀을 비춰 주소서. 글자들이 뛰어 오르게 하소서."  날마다 나는 이렇게 기도했다. 그러나 한 글자도 뛰어 오르지 않았다.  
 
글자들은 오히려  그 지면 안으로 더 깊숙히 내려앉은 것 같았다!  그러나 그때 빛 비춤과 생명 공급이 임했다. 어떤 경우는 삼십 오 년이 지나서야  빛이 임했다. 미국으로 온 이래로  나는  사십 년 전에 읽은 성경 구절을 통하여  매우 많은 빛을 받아 왔다. 다른 목적이 아닌 단순히 성경을 읽고 주님을 접촉하기 위해 성경으로 오라. 적절한 때가 오면  주님은 당신에게 빛이나 생명 공급 또는 이해력을 주실 것이다. -생명 메시지

성경 빛비춤, 전기, 생명공급, 접촉, 이해력,성경읽기,글자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