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사람
기도
2013-01-13 , 조회 (1354)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무리를 돌려보내신 후에, 그분은 기도하시러 홀로 산에 올라가셨고, 밤이 되어도 거기 혼자 계셨다.(마 14:23) 
 And after He sent the crowds away, He went up to the mountain privately  to  pray. And when night fell, He was there alone.(Matt. 14:23) 
 
의인을 악인과 함께 죽게 하시는 그러한 일을 하셔서는 안 됩니다. 그러면 의인과 악인이 똑같이 되고 맙니다. 그렇게 하셔서는 안 됩니다! 온 땅을 심판하시는 분께서 공정하게 행하셔야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창 18:25) 
 
Far be it from You to do such a thing, to put to death the righteous with the wicked, so that the righteous should be as the wicked. Far be it from You! Shall the Judge of all the earth not do justly?(Gen.18:25) 
 
기도의 사람에 대한 또 하나의 요구는 하나님의 모든 요구에 복종하기 위해 어떤 대가라도 기꺼이  지불하고자 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하나님을 만날 때마다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신다. 우리는 항상 하나님을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하나님은 또한 우리에게 요구하는 하나님이시다. 기도의 사람으로서 여러분의 생활은 여러분이 기도하는 것과 일치되고 부합되어야 한다.  
 
어떤 사람이 교회의 부흥이나 한 죄인의 구원을 위해 주님께 구할 수 있지만, 그의 생활은 전적으로 그의 기도와 일치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는 교회의 기도에 기여하는  생활을 하지 않거나 죄인들을 구원에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상태로 살지 않는다. 그는 기도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기도의 사람이 아니다. 기도의 사람은 실지로 기도할 뿐 아니라, 기도의 생활을 하는 사람이다. 즉, 그의 생활이 기도이다. 많은 때 우리는 여러 가지 것들을 위해 기도하지만, 기도한 후 그러한 것들이 요구하는 생활의 표준에 따라 생활하지 않는다. 이것은 우리가 기도하는 동작은 취하지만 기도의 사람은 아님을 의미한다. (기도레슨,67, 69, 72쪽)
창세기 18장 25절,의인 악인, 심판 공정,복종 지불,죄인 일치,부합, 기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