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기 18장 12절
성경의 중점 진리 2
2013-01-16 , 조회 (130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가장 좋은 기름과 가장 좋은 새 포도주와 곡식 곧 그들이 여호와에게 바치는 첫 열매 모두를 내가 너에게 주었다.(민 18:12) 
 
All the best of the oil, and all the best of the new wine and of the grain, their firstfruits that they give to Jehovah, I have given to you.(Num. 18:12) 
 
우리는 제일 좋은 것을 주님께 드려야 한다. 주님은 항상 우리가 가진 제일 좋은 것을 만지신다. 그분은 항상 우리가 가장 좋고 중요하다고 여기는 것을 놓고 우리와 다투신다. 예전에 세 아들을 둔 어떤 어머니가  있었다. 장남은 매우 똑똑해서 그녀의 장남에게 의학을 공부를 하라고 했고, 둘째도 똑똑해서 경영을 공부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셋째 아들은 매우 어리석었기 때문에 그 어머니는 아들에게 신학교에 가서 전도사가 되라고 말했다.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가장 좋은 것이 하나님께 드려져야 한다.  
 
조지 뮬러가 한번은 어떤 형제의 집에 머물게 되었는데, 그 형제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주님을 접촉하게 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뮐러는 그 형제에게 왜 그렇게 일찍 일어나야 하는지를 물어보았다. 그 형제는 구약에서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드리라고 요구하신 것은 제물의 똥이 아니라 기름진 것이었다고 말했다.(기름진 것은 제물의 가장 좋은 부분이었고, 똥은 가장 나쁜 부분이었다.) 우리는 반드시 주님께 우리의 가장 좋은 시간을 드려야 한다. 참으로 우리는 가장 좋은 것을 주님께 헌신해야 한다.(성경의 중점 진리 2, 23장)
민수기 18장 12절,기름 포도주,열매아침 일찍, 기름, 시간 헌신,장남,조지뮬러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