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기도에 힘씀
골로새서
2013-01-20 , 조회 (1591)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여러분은 위에 있는 것들을 생각하고, 땅에 있는 것들을 생각하지 마십시오.(골 3:2) 
 
Set your mind on the things which are above, not on the things which are on the earth.(Col.3:2) 
 
그러므로 우리가 긍휼을 받고 은혜를 입어서 때맞추어 도움을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갑시다.(히 4:16) 
 
Let us therefore come forward with boldness to the throne of grace that we may receive mercy and find grace for timely help.(Heb.4:16) 
 
기도에 꾸준히 힘쓰는 것에는 많은 유익이 있다. 기도에 의하여 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위에 있는 것들에 둔다. 사실상 기도는 우리가 우리의 생각을 위에 있는 것들에 둘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우리가 기도함으로 우리의 생각을 위에 있는 것들에 둘때, 우리는 사소한 것들을 위해 기도하지 않을 것이다. 반대로 우리의 기도는 그리스도의 하늘에서의 중보 기도와 사역과 행정으로 점유될 것이다.  
 
그리스도는 전 세계의 교회들을 위해 중보 기도하고 계시기 때문에, 우리 또한 교회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다. 주님으로 하여금 우리의 생활에서 일어나는 모든 작은 문제들을 돌보시게 하라. 우리의 의무는 먼저 왕국과 하나님의 의를 구하는 것이다. 아버지는 우리의 필요를 아시기 때문에 우리를 돌보시고 우리의 필요를 채우신다.(골 LS 65)
골로새서 3장 2절,히브리서 4장 16절,긍휼 도움, 보좌, 담대 꾸준히, 유익 행정, 점유 중보기도,필요, 왕국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