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의 외형의 성장과 수확 「〔3〕 누룩」 (6-1) 요한 계시록에서
왕국의 실재,외형,출현
2013-03-14 , 조회 (148) , 추천 (0) , 스크랩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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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심할 여지없이 마태복음 13장의 여자는 계시록 2장과 17장에 있는 여자이다. 마태복음 13장은 여자의 누룩을 취해 고운가루 안에 감추었다고 분명히 말한다. 고운 가루는 우리의 음식이신 주 예수임을 상징한다. 고운 가루는 그리스도의 인성을 상징하는 소제들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소제는 하나님과 제사장들 모두를 위한 음식이었다. 그 음식은 바로 그리스도 그분 자신이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만족과 우리의 만족을 위한 고운 가루이시다. 그러나 그 악한 여자인 로마 카톨릭은 누룩을 취해 그것을 고운 가루 안에 넣었다. 달리 말하자면, 로마 카톨릭 교회는 많은 악한 것들을 위해 그리스도의 진리 안에 더했다. 예를 들어, 그리스도의 탄생은 진리이지만, 로마 카톨릭 교회는 크리스마스의 문제를 위해 그것을 그리스도의 탄생에 첨가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탄생과 크리스마스를 구별해야 한다. 그리스도의 탄생은 고운 가루이지만 크리스마스는 누룩이다. 마태복음 1장에는 고운가루인 그리스도의 탄생이 있다. 크리스마스는 일종의 누룩으로 첨가된 것이다.

 

로마 카톨릭 교회는 거듭거듭 악하고 이교도적이고 더럽고 사탄적이고 마귀적인 것을 취해 그리스도의 진리 안으로 넣었다. 그것이 외관상으로는 합당하게 보이는 금잔을 붙들고 있지만, 많은 가증한 것들과 간음들이 그 안에 감취어져 있다. 큰 바벨론은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며져 있다. 그것의 외형은 어느 정도 거룩한 성인 새 예루살렘과 비슷하다. 그러나 거룩한 성은 이러한 것들로 꾸며져 있는 것이 아니라 실지로 이러한 귀한 재료들로 건축되어 있다. 이것은 금과 보석과 진주들이 큰 바벨론의 본질과 내적인 실재가 아니라 외적인 덮개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 예루살렘, 거룩한 성은 이러한 재료들이 그것의 본질과 내적인 실제로서 건축되어 있다. 안팎이 다 금이다. 그러나 큰 바벨론에는 내부의 불결함을 싸고 있는 금의 외형만 있다. 마태복음에는 누룩의 씨가 있고, 서신서들에는 성장이 있고, 결국 계시록에는 누룩의 수확이 있다. 왕국의 실재의 수확은 전체가 정금인 성이다. 왕국의 외형의 수확도 성이지만, 그것은 금으로 꾸며져 있을 뿐이다. 이것은 큰 바벨론이 모조품이 거짓성임을 의미한다. 우리는 왕국의 실재를 위해 절대적이어야 하고, 왕국의 외형과는 전혀 관계가 없어야한다.

 

여러분은 어느 성 안에 있는가? 나는 여러분이 여전히 큰 바벨론에 속한 어떤 누룩을 붙들고 있지 않을까 두렵다. 각종 다양한 누룩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는데 시간을 보내라 우리가 왕국에 관한 무언가를 본 것으로 인해 감사드린다! 이러한 모든 장들을 읽은 후 여러분이 왕국에 관해 어떤 것도 보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는가? 우리는 왕국의 실재와 왕국의 외형과 왕국의 나타남을 보았다. 왕국의 실재와 나타남으로 인해 주님을 찬양하자! 그러나 왕국의 외형에 대해서는 경계하라. 우리는 누룩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실재를 위한다. 우리는 바벨론은 위하지 않고 예루살렘을 위한다. 이것이 주님의 순수한 말씀이며,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분명하다. 왕국의 실재는 새 예루살렘을 산출하고, 왕국의 외형은 거짓의 최종 완성인 큰 바벨론을 산출한다.

58.왕국의 외형과 성장과 수확 l 작성자:희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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