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예루살렘은 구약과 신약의 모든 성도들의 구성체임
새 예루살렘
2013-05-20 , 조회 (1285)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또 내가 보니,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하나님에게서 내려오는데,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신부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계 21:2) 


And I saw the holy city, New Jerusalem, coming down out of heaven from God, prepared as a bride adorned for her husband.(Rev 21:2)


새 예루살렘은 구약과 신약의 모든 성도들의 구성체이다. 이 모든 성도들은 하나님에 의해 거듭나며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가진 하나님의 아들들이 된다.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으로 말미암아 그들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변화되어, 과정을 거친 삼일 하나님의 모든 어떠하심을 유업으로 받기 위해 성숙되고 자격을 갖추며 하나님과 그들 자신들을 위한 상호 거처가 되기 위해 하나님의 영원한 건축으로 함께 건축될 수 있다. 그리하여 새 예루살렘은 영원 안에서 하나님의 안식, 만족, 표현이 될 것이다. (신약의 결론, 새 예루살렘, 제4장, 42쪽)
새예루살렘 구성체, 유업 형상, 상호거처 성숙, 자격 건축, 안식 만족, 표현,요한계시록 21장 2절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