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식은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기 위한 것이며 사탄을 패배시키기 위한 것이다
기도
2013-06-08 , 조회 (1432)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다섯째로, 금식은 하나님의 뜻이 성취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사탄이 패배당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성경에 기록된 금식과 기도의 사례들은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기 위한 것이거나 마귀를 쫓아내기 위한 것이다. 사람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은 단 한 가지의 예도 발견하기 어렵다. 그러므로 우리는 참된 금식은 한 면으로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한 면으로 사탄을 제거하기 위한 것이라고 결론지을 수 있다. 아마 당신은 "우리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금식하며 기도할 때, 이것도 하나님의 뜻이 성취되기 위한 것이며 사탄이 제거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을 것이다.
 
문제는 이것이다. 만일 당신의 관념과 관점이 순수하게 하나님의 치료를 위한 것이라면, 당신의 금식은 쓸모가 있다. 당신은 긍휼을 받아야 하고, 비춤을 받아야 하고, 당신의 병이 너무 중해서 전혀 회복될 희망이 없을지라도 여전히 하나님께 "오 하나님, 당신이 나를 이 땅에 두신다면 지금부터 나의 모든 날들은 절대적으로 당신을 위해 있을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내가 속히 죽는 것을 허락하시옵소서. 나는 자신을 위해 이 땅에서 살기를 원치 않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오늘 여기서 당신께 한 가지 구하는 것은 내가 치료되어 지금부터 전적으로 당신을 위해 살 수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인도함을 받아야 한다.
 
당신에게 그러한 상태와 그러한 마음과 그러한 생각이 있다면 당신은 이미 금식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대부분의 질병이 그러한 시점에서 치료되리라고 믿는다. 여기에서 병 고침에 관해 몇 마디 추가하고자 한다. 신성한 병 고침은 절대적으로 무조건적이고 무제한적이라고 결코 믿지 말라. 하나님의 능력에 관한 한 그것은 실로 무제한적이지만, 신성한 치료를 받는 사람들에 관한 한 거기에는 제한이 있다. 형제자매들이여, 과거에 거룩한 치료를 받은 사람들이 결국에는 죽었다는 것을 나는 여러분들에게 말하고 싶다. 나사로까지도 죽음에서 일으켜진 후 결국 죽었다.

우리는 무제한적인 신성한 치료를 받기 위해 장래 올 부활의 날까지 기다려야 한다. 오늘날 절대적으로 완전하게 치료함받는 질병은 없다. 교회 안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과거 이천 년 동안 신성한 치료를 받았지만 오늘날 그들이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모두 무덤 안에 있다. 그들은 죽은 상태로 최종적인 치료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므로 다비(Darby) 형제는 "그분이 오셔 사망 무덤서 올리시길 기다려"라고 썼다(복음 서원 찬송가 44장). 당신과 나는 무덤 속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우리는 죽음 안에 있다. 모든 질병들은 죽음의 요인들이다.
 
실지로 부활이 오기 전에는 병 고침받은 모든 사람은 다만 일시적인 치료를 받은 것에 불과하다. 오늘날 필요에 따라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제한된 치료를 주신다. 그분은 우리에게 이 땅에서 몇 년 더 사는 것을 허락하시지만, 그것은 우리의 건강이나 우리의 수명을 위한 것이 아니라 그분의 뜻을 위한 것이다. 형제들이여, 그러므로 당신이 병들어서 금식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이 반드시 당신을 치료하시는 것은 아니다. 금식한다는 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원수가 쫓겨나는 데 있어서 절대적임을 의미한다. 당신이 치료되고 안 되는 것은 별개의 문제이다.

당신이 과거에 전적으로 자신을 위해 살았음을 깨닫고 하나님께 회개하면서, 하나님이 원하신다면 당신을 또 다른 시간 동안 지상에 남겨 두실 것을 그분께 구한다. 당신은 하나님의 뜻이 당신 안에서 완전히 성취되고 사탄에게 어떠한 근거도 전혀 주지 않기를 갈망한다고 그분께 말한다. 그러나 반복해서 말하지만, 이러한 병 고침은 일시적인 것이다. 그것은 그분의 뜻이 당신 안에서 성취되기 위한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아무리 금식하며 기도할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쓸모없다. 당신이 금식하며 기도하는 한, 당신의 기도가 하나님에 의해 응답받을 것이라고 결코 생각지 말라. 기도할 때 금식하는 기본적인 원칙은 당신이 하나님의 뜻이 성취되고 사탄이 제거되는 것을 절대적으로 주의함을 가리키는 것이다.

성경에서 사람이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할 때 하나님이 그 기도를 응답하시는 것을 보여 주는 예증은 하나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의 사업이 손해를 볼 때 온 가족이 금식하며 기도한다면 내일 당신의 사업이 성공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하지 말라. 이것은 절대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이것은 미신이다. 성경에서 기도할 때 금식하는 것은 언제든지 땅 위에 있는 사람이 하나님의 갈망을 접촉하여 하나님이 그것을 성취하시기를 구하든지, 아니면 하나님의 원수를 만나서 그가 쫓겨나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기도, 제 19장)

금식,패배,치료,응답회복, 관념, 관점,사탄,병고침,갈망,성취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