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교통
거룩한 말씀
2013-06-08 , 조회 (1036) , 추천 (0) , 스크랩 (0)
출처
원문
그들은 사도들의 가르침과 교통 안에 꾸준히 머물며, 떡을 떼는 것과 기도하는 것을  꾸준히 계속하였다.(행 2:42) 

And they continued steadfastly in the teaching and the fellowship of the apostles,in the breaking of bread and the prayers.(Acts 2:42)

전류가 전기 자체이듯 신성한 생명의 교통, 즉 신성한 생명의 흐름은 신성한 생명 그 자체이다. 어떤 면에서 보면 전기용품들은 ‘전기의 생활’ 즉 전류의 생활을 산다고 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 그리스도인의 생활도 신성한 생명의 교통의 생활이다. 신약은 그리스도인의 집회, 그리스도인의 결혼 생활, 그리스도인의 직장 생활이 모두 신성한 교통이라고 계시한다. 신성한 교통이 그리스도인의 생활의 모든 것이다.

사도행전 2장에서 구원받은 성도들은 사도들의 교통에 이끌려 지속적으로 그 안에 머물렀다(42절). 신약의 후반부에서 신성한 교통은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의 교통(요일 1:3), 혹은 성령의 교통(고후 13:13), 영의 교통(빌 2:1, 회복역 참조)이라고 불린다.(세 부분으로 된 사람의 생명이 되시는 삼일 하나님, 248쪽)
사도행전 2장 42절,사도 가르침,교통 흐름, 전류, 전기

트랙백:  수신불가
추천 스크랩 전체목록